오락 · 5월 30, 2021 0

ters 한국은 대만에서 홍보 행사를 늦게 열 것입니다.

tters 한국은 막걸리를 해외로 수출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이번 주 후반에 대만에서 판촉 행사를 개최할 예정입니다.

여기 농업부가 화요일 말했습니다.

농업식품부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대만 신베이시의 한 백화점에서 서경덕 교수가 진행하는 토크쇼 세션과 막걸리 등 한국 음식을 무료로 맛볼 수 있는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외교부는 대만 고객들과 와인 애호가들이 한국 전통 막걸리의 역사와 문화를 엿볼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국 정부는 일본이 대다수를 차지하고 있는 수출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대만에서 유사한 홍보 행사를 개최했습니다.

대만으로 가는 막걸리 항구는 최근 몇 년 동안 급격한 증가세를 보여왔습니다.

반면 와인의 전반적인 수출은 전년 대비 감소했고 월요일 아프간 국방부 근처에서 연합 트윈 폭탄 테러로 명의 보안군을 포함한 최소한 사람들이 사망했습니다. 이스마일 카와시 탈레반 공중보건부 대변인은 또 다른 사람들이 카불 중앙 내무부 내무장관의 공격으로 부상했습니다.고 말했습니다. 세디크 세디크키 경찰국장과 명의 경찰관들이 사망했습니다.고 모하마드 라드마니쉬 국방부 대변인이 말했습니다. 폭탄 테러는 보안군이 그곳에 모인 후 첫 폭발 지역을 안전바카라사이트 강타한 자살 테러범에 의해 발생했습니다.

고 말했습니다.

그는 공격이 국방부 직원들이 Faredoon Obiadi 선임 경찰 수사관이 자살 테러범이 군복을 입고 있습니다.고 말한 날 그들의 사무실을 떠나면서 일어났다고 말했습니다.

명의 관리가 익명을 전제로 AP통신에 말했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정보를 공개할 권한이 없기 때문에 수십대의 앰뷸런스가 폭발과 보안군이 많은 아프간 인들을 좋아하지 않는 아슐라 지역으로 통하는 도로를 차단한 후 그 장면을 묘사한 후에 수십대의 앰뷸런스가 현장으로 달려갔습니다.그가 목격한 혼란입니다.두 번째 폭발은 너무 강했고 보안관들을 포함한 많은 사람들이 죽었고 부상당했습니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아슈라프 가니 대통령은 성명을 통해 아프가니스탄의 적들이 국가의 안보와 국방군과 싸울 능력을 잃었고 따라서 고속도로 도시 모스크 학교와 일반 시민들을 공격할 능력을 잃었다고 말했습니다.

탈레반 대변인 Zabihullah Mujahid는 그의 단체가 공격을 수행했습니다.고 말했습니다.

저항분자들은 미국의 지지를 받는 정부를 전복하기 위해 수년간 싸워왔고 자주 아프간 보안군을 겨냥했습니다. 월요일 자정 한 시간 전에 카불 주택가 셰어 나우나 뉴 시티를 목표로 한 자살 차량 폭탄 테러가 발생하였습니다.한 시간 이상 계속된 총격에 의하여 여전히 진행중인 산발적인 총격들에 의하여 그 지역은 몇몇의 게스트 하우스가 있고 많은 외국인들과 외교관들이 그곳에 거주합니다. 세디크치 내무부 대변인은 그 공격의 목표가 즉시 명확하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No 그룹은 폭발 후에 즉시 폭행에 대한 책임을 주장하지 않았습니다.ion 명의 더 공격자들이 게스트하우스로 추정되는 지역의 건물들 중 한 곳에 들어갔습니다. Sediqi는 사상자에 대한 즉각적인 소식은 없었고 그 지역의 모든 주요 도로들은 그 두 여성 경찰에 의해 차단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