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 · 5월 28, 2021 0

onald 트럼프는 의학계에서 성난 반발을 일으켰습니다.

onald Trump는 일요일 매우 치명적일 가능성이 있는 새로운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해 치료받고 있는 병원 밖에서 그의 지지자들에 대한 의전적인 방문과 함께 의학계의 성난 반발을 불러일으켰습니다.

그는 Walter Reed 군 의료 센터 밖에서 짧은 여행을 하는 동안 그의 방탄 차량 안에서 손을 흔들면서 마스크를 착용했습니다.

워싱턴 근교의 terr는 그의 의사들로부터 혼란스러운 메세지의 주말 후에 그의 건강 증진에 대한 이야기를 되돌리기 위해 디자인된 것으로 보입니다.마지막 순간 리무진 나들이는 트럼프의 의사들과 함께 월요일에 퇴원할 가능성을 시사할 만큼 그의 진전에 만족했습니다. 그러나 전문가들은 나들이가 환자들이 치료를 받는 동안 격리하도록 요구하는 그의 정부 공공 보건 지침을 어기고 여전히 바이러스를 뿌리고 그의 비서를 위태롭게 했습니다.

고 불평했습니다.

공공의료 지침을 어기고 대유행으로 오보를 퍼뜨린 것에 대해 누차 질책을 받아온 트럼프는 등장 직전 트위터에 올린 동영상에서 코바디 바이러스 퇴치를 통해 정말로 학교에 다니면서 많은 것을 알게 되었다고 말했지만 건강 전문가들은 공중파와 사회로 가져갔습니다. 조지 워싱턴 대학의 제임스 필립스 재난의학 책임자는 그가 전혀 배운 것이 없다고 말한 스턴트를 비판하기 위한 미디어는 그가 방금까지 완전히 불필요한 대통령 운전 동안 차에 타고 있는 모든 사람들을 며칠 동안 격리시켜야 합니다.

고 말했습니다.그들은 병에 걸릴지도 모릅니다. 그들은 죽을지도 모릅니다. 정치 극장에 의해 그들의 목숨을 극장 위험에 놓으라고 명령받았습니다. 이것은 미친 짓입니다.

저드 디어 백악관 대변인은 트럼프와 그의 지지자들을 보호하기 위해 적절한 예방조치가 취해졌다고 말했습니다.

의료진들은 이 운동을 안전하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펜실베이니아 대학의 의료윤리보건정책부의 제케 에마누엘 의장과 정규 TV 전문가들은 설명했습니다.d 부끄러운 모습 창문이 달린 COVID 환자를 운전하게 한 그의 비밀 경호국 요원들이 감염의 위험에 처하게 한 것 카지노사이트 못지않게 불필요하게 그를 감염의 위험에 빠뜨리게 한 것 그리고 그가 트위터에 올린 혼란스러운 메시지 스턴트는 그 에피소드는 계속 개선되었고 백악관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고 말한 트럼프 의료팀의 브리핑 몇 시간 후에 나왔습니다.그는 빠르면 월요일에 대통령을 치료하고 격리시킬 수 있는 시설을 가지고 있습니다.숀 콘리 박사는 일요일 브리핑에서 건강 전문가들은 행정부와 특히 트럼프 의료진이 보낸 메시지가 광범위한 혼란을 야기했습니다.고 불평했습니다.

nConley는 일요일 그가 대통령이 낙관적인 태도를 반영하기 위해 여분의 산소를 공급받았다는 사실을 대중으로부터 유지했습니다.는 것을 인정했습니다.

그리고 그는 토요일 마크 메도스 백악관 비서실장이 기자들에게 트럼프의 상태가 매우 걱정스러웠으며 아직도 완전한 회복의 길을 걷고 있지 않다고 말한 것에 대해서만 장밋빛 이야기를 했습니다.

백악관 클러스터 민주당의 라이벌인 조 바이든 트럼프의 진단과 입원에 맞서 마지막 달에 치러진 강경한 재선 캠페인으로 인해 그는 선거운동에 참여하지 못했습니다. 한편 바이든은 일요일 자신의 최근 바이러스 음성판독을 발표한 주 플로리다로 월요일부터 여행을 떠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