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 · 5월 7, 2021 0

og squad는 Th에 마을 보건소에 갇혀 있었습니다.

일꾼들이 더 많은 산사태의 위험에 직면하는 동안 동물들이 끊임없이 내리는 빗속에서 냄새를 맡을 수 없었기 때문에 og팀은 목요일에 마을 보건소에 갇혀 있었습니다.아바시는 비와 삼림 벌채로 인해 언덕이 부드럽다고 말했습니다.

인도의 프레스 트러스트 뉴스 통신사에 따르면 한 주 버스 운전사가 그가 그 지역을 지나 운전하면서 일반적인 햄릿 주거지를 보지 못했을 때 경보가 처음 울렸습니다.PTI는 희생자들이 한때 숲이 빽빽했던 지역의 언덕 비탈에서 논농사를 지으며 살아남은 부족 공동체의 일원이라고 말했으며 나렌드라 모디 총리는 트위터에서 인명 손실이 슬프다고 설명했습니다.

매년 장마로 인해 폭우가 마하라슈트라와 인도의 다른 지역들을 강타했습니다.

이번 폭우가 인도 경제의 생명줄인 반면 농촌 소득에 의존하는 억 인구의 거의 이 장마철 동안 빈번히 발생하고 건물 붕괴는 최근의 산사태가 도로를 가로막는 동안 북부 히말라야 주 우타락핸드에서 명의 사망자를 냈다고 목요일 보도했습니다.힌두교의 유명한 순례지입니다.

이 주는 작년에 산사태와 홍수로 인해 거의 순례객들과 다른 사람들을 죽인 것으로 생각됩니다.

건설중인 아파트 타워가 월 말에 남부 도시 첸나이에서 폭우로 인해 대부분 노동자들이 목숨을 잃었습니다.트리폴리 AFP 이슬람 단체들은 수일 간의 전투로 적어도 군인들이 사망했고 리비아를 무법상태로 더 깊이 빠져들게 한 후 벵가지에 있는 육군 특수부대 사령부를 점령했습니다. 이슬람과 지하드 연합은 수요일 아침 동부 도시에 있는 주요 군사기지를 점령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워싱턴에 의해 테러리스트 조직으로 블랙리스트에 오른 군 관계자인 Ansar al Sharia는 페이스북에 수십개의 무기들과 탄약 상자 사진을 올렸습니다.

그것은 지하드 테러리스트들이 리비아 기지로부터 압수한 것을 주장했습니다.

적신월사로부터 군인들의 시체를 이제까지 우리는 가까스로 되찾았지만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

모하메드 알 미스트라티 적신월대 대변인은 벵가지에서 격투가 지난 토요일 와니스 아부 하마다의 지휘 하에 있는 특수부대가 여러 차례의 공격을 받고 철수했다고 말한 이후 또 다른 생명을 앗아갔다고 말했습니다.강력한 민병대.특수부대는 불량 리비아 장군 칼리파 하프타르를 지원하는 정규군으로서 리비아의 부대들 중 하나이지만 그들은 하프타르의 지휘를 받지 않은 채 월 중순에 품격 작전이라고 불리는 seo 설정 벵가지에서 급진 이슬람 단체들에 대한 그의 공격을 시작했다. 수요일 간헐적으로 도시의 여러 부분에서 총성이 들렸습니다. 시위자들은 그들이 전 부총리를 통제했던 알잘라 병원으로부터 슈라 벵가지 혁명 위원회 멤버들을 평화롭게 쫓아내는데 성공했고 한편 무스타파 아부 샤구르는 화요일 트리폴리 자택에서 그를 납치한 몇 시간 후에 그의 납치범들에 의해 풀려났다고 그의 가족들이 말했습니다.

이번 납치사건은 오랜 독재자 무아마르 카다피 박사 아부 샤구르가 해방된 봉기 기간 동안 생겨난 민병대를 통제하지 못한 당국의 실패를 강조했습니다.

그는 피곤하지만 건강 상태에서는 그의 조카 이자마 알 나스씨는 리비아가 최근 벵가지에서 만날 예정이었으나 대신에 월에 열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토요일 동부도시에서 긴급회의가 열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