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 · 5월 7, 2021 0

ng 가장 충격적인 사건들은 신지에서의 시장 공격이었습니다.

ng 가장 충격적인 사건들은 월 신장의 수도 우루무치에서 사람들이 죽었고 월 남서쪽 중국 쿤밍의 기차역에서 공격자들을 칼로 휘두르며 난폭한 시장 공격이었습니다.그들은 작년 월 천안문 광장에서 불꽃 튀는 차량 충돌 후 온 것입니다. 작년 월 말 신장을 방문했던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은 우루무치 기차역에서 흉기 난사 및 폭발로 명의 사상자가 발생하자 단속에 명령했습니다.

테러와 싸우기 위한 첫 번째 전략을 세우고 카슈가르 지역을 반테러 노력의 최전선이라고 불렀습니다. 권리 단체와 분석가들은 중앙 아시아와 접한 신장에서의 소요를 부채질한다고 말하는 문화적 종교적 억압의 정부로 중국을 비난합니다.그러나 정부는 그것이 그 지역의 경제 발전을 증가시켰고 그것이 인정된 민족들을 가진 나라에서 소수자 권리를 유지한다고 주장합니다. 또한 많은 외국 분석가들이 대신 위구르 불만족 대신에 회의적이긴 하지만 또한 중국 밖의 급진적인 그룹들에 의해 영향을 받는 것을 제안했습니다.

치명적으로.

위구르족과 현지 경찰과 보안요원들이 관련된 충돌은 예사롭지 않습니다. 지난달 지방 당국은 검색 엔진 최적화 가이드 경찰이 경찰 건물에 차를 몰고 들어가 폭발을 일으킨 후 사람들을 사살했다고 말했습니다.그리고 작년 월 국영 언론에 따르면 보안 요원인 카이로 AP의 불을 끄는 경찰서를 공격하여 적어도 사람들이 죽었다고 합니다. 전쟁중인 민병대들 사이의 격렬한 총격은 화요일 최악의 폭력사태를 종식시키기 위한 휴전 요구에도 불구하고 소방관들이 리비아의 거대한 난로와 싸우는 것을 막았습니다.국가 내전 이후 석유 매장지를 뒤덮은 불길이 앞서 트리폴리스 국제공항을 둘러싼 민병대들의 십자포화에서 시작됐습니다.

리비아를 괴롭혔던 독재자 무아마르 카다피의 몰락 이후 리비아를 괴롭혔던 폭력과 유사한 경쟁자들 간의 전투가 몇 주 동안 계속되었습니다. 동부 도시 벵가지 이슬람 민병대도 말했습니다.

o 화요일 제트 전투기가 추락했을 때 그들을 상대로 싸우는 반역장군의 기지를 점령했습니다.

폭력은 국가의 민주적 전환을 방해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의 증가는 리비아가 이번 달 초에 새로 선출된 의회로서 직면하는 가장 큰 도전입니다.

이 달 초에 서부도시에서 온 전사들로 구성된 민병대로서. 수도에 주둔하고 있는 다른 사람들에 의해 지원을 받은 다른 사람들이 지난 년 동안 진탄의 산간 마을로부터 온 민병대에 의해 억류된 공항에 기습 공격을 가했습니다. 전투 당국은 그 공항이 포격으로 파괴된 후 공항을 폐쇄하도록 강요했습니다.

보건부는 사람들이 죽었고 부상자 이상이 있다고 말했습니다.그는 폭력과 싸웠습니다. 많은 외교관과 외국인들이 리비아에 있는 미국 대사와 UN 직원들을 포함한 많은 외교관과 외국인들이 그 나라를 탈출하도록 자극했습니다. 스페인 군용기는 또한 리비아로부터 사람들을 대피시켰습니다. 스페인 외무부는 화요일 감소된 직원들과 함께 트리폴리에 머무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트리폴리스 시의회가 중재한 공항 전투는 월요일 늦게 선언한 지 몇 시간 후에 무너졌습니다.

의회 의원들은 적어도 킬로미터 반경에서 소방관들이 화염과 싸울 수 있도록 철수할 것을 간청했습니다. 정부는 새로운 충돌 속에서 소방관들에게 철수할 것을 명령했습니다. 총성이 번째에 울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