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 · 5월 7, 2021 0

Jen Psaki 대변인은 상황이 비용이 들지 않았다고 덧붙였습니다.

Jen Psaki 대변인은 그 상황이 다음 주 워싱턴에서 계획된 아프리카 지도자들의 정상회담에 영향을 줄 것으로 예상되지 않았다고 덧붙였습니다.CDC는 에볼라에 걸린 미국인 의사 Kent Branty가 라이베리아에서 그와 함께 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가 쓰러졌을 때 그들은 이미 미국으로 돌아갔습니다. 예방 조치로 그들은 잠복기에 대한 열 증상에 대해 관찰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일 후에야 발병은 선언될 수 있었습니다. 그는 새로운 케이스 없이 완전한 잠복기가 며칠이 지나갔다고 덧붙였습니다. 걱정은 그 발생이 한 나무에서 불꽃이 튀는 산불처럼 다시 옮겨질 수 있다는 것입니다.라고 먼로는 말했습니다.라이베리아에서 일어난 일이 분명합니다. 라이베리아에서 수일동안 케이스 없이 만들었지만 에볼라가 돌아왔지만 그들은 국경을 넘어오는 케이스들에 의해 리시드를 당했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모든 전염원을 확인하고 방해할 때까지 우리는 그 전염병을 통제할 수 없을 것입니다.

에볼라로 인한 사망률은 비록 이번에는 보호 조치가 효과가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약 퍼센트에 머물렀지만 CDC는 그러나 발병에는 끝이 보이지 않고 앞으로 몇 달 안에 발병 사례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습니다. 이 발병률에 대한 반응은 단거리 경주보다는 마라톤에 더 가까울 것입니다. 지난 해 전 세계의 먼로 AFP 분쟁과 억압은 최근 기억에서 가장 큰 종교 공동체의 변위를 촉발시켰습니다. 미국은 월요일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그들의 집을 떠났다고 말했습니다. 세계의 거의 모든 구석에서 수백만 명의 기독교 신자들과 다른 종교를 대표하는 다른 사람들은 그들의 종교 집단으로부터 강요당했습니다.

그들의 종교적 믿음에 대한 meson은 워싱턴이 그것의 연례 국제 종교 자유 보고서에서 말하였습니다.

두려움에서 또는 힘으로 모든 이웃들이 거주자들을 비우고 있습니다.

그리고 아프리카와 유럽의 일부 지역들로 뻗어나가는 것이 그들의 전통적이고 역사적인 집으로부터 사라지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분쟁지역 변위는 위험한 규범이 되고 있었습니다.

국무부가 준비한 보고서는 시리아가 내전 년 후 기독교인의 존재가 예전 자신의 그림자가 되고 있다고 경고한 곳을 지목했습니다.

홈스에서는 기독교인 인구가 전대로부터 떨어졌습니다.

최근의 기억으로는 우리가 그들의 집에서 밀려나온 사람들의 수를 볼 수 없었던 것 같습니다.

종교적이거나 종파적인 차원인 Tom Malinowski 차관은 그가 시리아와 이라크에서의 상황을 강조하는 보고서를 공개하면서 말했습니다. 이집트의 정치적 격변 속에 군부가 이슬람 대통령 Mohamed Morsi를 축출하고 그의 무슬림 형제단 교회들의 집과 사업들을 상대로 움직이면서.종교의 자유를 존중하지 않는 나라들에 여전히 세계 인구의 비율이 살고 있다면 존 케리 미국 국무장관이 지난 해 중앙아프리카 공화국에서 적어도 종파간 폭력으로 사망한 만 명의 사람들이 전쟁터에서 도망쳤다고 말했을 때 저는 여러분에게 긴 여정을 가지고 있다고 말할 것입니다.Meekhtila 구글 로직 지방에서 미얀마의 군중 폭력은 죽음을 초래했고 북한으로 하여금 다시 한번 추방당하게 했습니다.

북한은 사우디 아라비아 이란과 수단과 같은 나라들이 종교를 따르는 사람들에게 심각한 제한을 가하는 동안 종교 단체의 절대적인 금지와 어떠한 승인되지 않은 종교 활동에 대한 가혹한 처벌로 인해 말이죠. 승인된 상태를 준수하지 않는 그룹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