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 · 5월 5, 2021

es 멈추지 않고 그들을 찾아 헤매고 있습니다 우리는 결코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멈추지 않고 그들을 찾는 것을 우리는 결코 우리가 그들에게 장례식을 줄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그들이 마땅히 그들에게 장례식을 치러야 한다고 생각지 않았습니다.

우드리 두물랭이 말했다. 우드리 두물랭은 그의 할아버지들에게 특별한 시계와 배낭을 검사하는 것 외에 그가 직접 만든 것은 그녀의 할아버지들에게 독특한 시계와 배낭을 검사하는 것을 도울 수 있다고 그가 말했습니다. 그녀는 그녀의 조부모님에게 말했다.

화요일 치헌철은 패서디나와 영국 회사들로부터 백만개 이상의 뇌물을 받고 수익을 쏟아부은 혐의로 월요일 유죄판결을 받은 한국 지진연구소의 전 국장이 연방법원에서 유죄판결을 받은 것에 대해 마침내 그들이 애도할 수 있게 되어 기뻤습니다.

미국 은행을 통해 Chi는 뇌물을 받는 대가로 한국에서 사업을 하는 지진학 회사들에게 내부자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한국지질자원연구원에 그의 정부 위치를 남용했습니다.

미국의 금융 시스템은 미국행동부패 활동의 수익을 위한 창고로 사용되어서는 안됩니다. Sandra R 해외 seo Brown 변호사는 이 유죄판결이 전세계에 전해져야 할 메시지를 보낸다고 말했습니다.

Chi는 연방형무소에서 최고 형량이 몇 년의 징역형을 선고 받는 범죄로 파생된 재산에서 거래된 단일의 카운트에 대해 유죄판결을 받았습니다. Ch는 미국 지방법원의 배심원들이 개의 다른 돈세탁에 대한 판결에 도달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나는 현금으로 지불하거나 캘리포니아 글렌도라에 있는 은행에 송금하도록 뇌물을 지시했습니다.

그는 그 뇌물의 절반을 뉴욕시의 투자 계좌로 옮겼고 대부분의 남은 자금을 한국에서 사용했습니다.그는 월 APPBERLIN AP의 선고를 받을 예정입니다.

적어도 독일의 한 명문 가톨릭 소년 합창단의 단원들은 신체적으로나 성적 학대를 당했다고 화요일 발표된 보고서에 따르면 말입니다.Regensburg에 있는 Domspatzen 합창단과 관련된 혐의는 독일에서 나타난 로마 가톨릭 성직자들의 폭로의 연속된 폭로에 속했습니다.

Ulrich Weber 변호사는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에 대한 보고서를 만드는 임무를 맡았습니다.보고서는 높은 신뢰도를 가진 돔스파첸스 학교의 남학생들이 신체적 또는 성적 학대의 피해자이거나 혹은 두 가지 모두 총 가해자들에 의해 저질러진 신체적 폭력의 사례와 성폭력의 사례를 세어봤다고 말했습니다.

합창단 유치원의 폭력에 대한 두려움과 무력감은 지배적이고 폭력은 매일의 방법이었다.교육의 전체 시스템은 최고의 음악적 성취를 향했고 합창단의 성공은 리포트가 말했습니다. 개인적인 동기들 즉 최대의 훈련과 헌신을 목적으로 한 아이들의 의지를 깨는 것 즉 폭력의 기초를 형성했습니다.이 합창단은 명예교황 베네딕토 세의 형인 게오르크 라칭거 목사가 합창단을 인수한 후 학생들을 때리는 것을 인정했습니다.

그는 또한 초등학교에서 신체적 학대의 혐의를 알고 있었고 그것에 대해 아무것도 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성적 학대에 대해 알지 못합니다.보고서는 특히 라칭거가 눈길을 돌리거나 개입하지 않은 것에 대해 비난했습니다. 또한 레겐스부르크 교구 희생자들의 과거 학대를 조사하려는 초기 노력에 대한 비판을 인용했습니다. 그것은 당시 주교가 게르하르트 루드비히 뮬러에게 전략적인 조직과 의사소통에 대한 분명한 책임을 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그러한 노력들의 ive 약점들 뮬러 추기경은 최근 교황 프란치스코에서 바티칸 교리 사무소의 수장이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