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 · 5월 28, 2021 0

e 기후 위기는 도시별로 긴급하게 요구됩니다 그리고

AFP 워싱턴 AFP 미국 대통령이 일요일 익명의 내부고발자의 면면을 벗겨달라고 전화한 익명의 내부고발자의 고소가 트럼프의 요구는 점점 심화되고 있는 가운데 나온 것이라고 공격했습니다. 공화당의 내부고발자를 폭로하려는 노력과 공개 탄핵 심리가 시작되고 대통령에 대한 지지가 잠식되면서 그의 신빙성을 공격하는 것은 오직 백악관에서 한때 일했던 정보 관계자로서만 묘사된 내부고발자는 트럼프가 우크라이나를 정치적 조사하도록 압박하려는 시도에 대한 우려를 제기하는 첫 번째 사람이었습니다. 라이벌인 조 바이든은 트위터에 그리고 백악관에서 기자들에게 한 논평에서 내부고발자의 정체성에 대해 밝히기를 촉구하면서 보수언론의 추측에 기름을 넣으려고 seo 마케팅 했습니다. 그들은 그가 오바마와 관련된 사람이라고 말한 것은 오바마를 의미하지만 그는 큰 반트럼프 사람과 같았습니다. 대통령은 기자들에게 그 보도가 사실인지 아닌지를 몰랐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는 또한 우크라이나 사건에 대해 증언함으로써 백악관에 반항한 다른 관리들을 결코 트럼프가 아니다.

그래서 당신은 그것이 완전한 사기임을 알고 있습니다. 그것은 그가 말한 탄핵 사기입니다.

내부고발자가 너무 틀려서 트럼프는 트위터를 통해 내부고발자를 공개하라며 내부고발자에 대한 탄핵 장난 트럼프의 공격 확대는 새로운 여론조사가 조사가 탄력을 받으면서 점점 더 취약해지고 있는 가운데라고 말한 것으로 NBC 월 스트리트 저널이 일요일 발표한 여론조사에서 미국인의 비율이 밝혀졌다.

Fox News의 여론조사는 또한 트럼프가 탄핵과 퇴임을 원했고 그가 현재 그리고 전직 외교관들의 행진이 부적절할 것이라고 로 그의 반대자들을 조사하도록 외국 지도자들에게 요청했습니다.고 믿는다는 것을 Fox News의 여론조사는 또한 그가 탄핵과 탄핵 심사에 찬성합니다.

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리고 국가안보 관리들은 트럼프가 우크라이나가 민주당 반대파 대통령들을 조사하도록 압력을 가하려 했습니다.는 내부고발자의 진수를 입증했습니다. 문제는 트럼프가 바이든과 그의 아들 헌트를 조사하기 위해 우크라이나에 거의 백만에 달하는 중요한 군사원조를 유보하라고 지시했는지 여부입니다.

내부고발자 변호사인 마크 자이드는 일요일 트위터에 그의 의뢰인이 익명으로 남아 있는 동안 서면으로 그들의 질문에 답할 것을 공화당 의원들에게 직접 제안했습니다.

고 말했습니다.하원 정보위원회 공화당 서열 위인 데빈 누네스에 대한 제안은 내부고발자들이 불평이 초당적이지 않은 방식으로 처리되기를 바란다는 것을 강조했습니다.고 자이드가 오늘 아침 트위터를 통해 말했습니다. 자이드가 말했습니다. 자이드 의원은 원래 WBER의 요구 공개를 강조하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하원 인자 공화당원인 스티브 스칼리즈는 내부고발자가 공개 탄핵심판 심리에서 증언하기 위해 그의측이 처음으로 부를 사람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공화당은 곧 공개 탄핵심판 심리가 열리기 위해 하원에 의해 승인된 규칙에 따라 그들 자신의 증인을 부르고 소환장을 제안할 권리를 가질 것입니다.이 사람은 내부고발자라고 주장하는 사람이지만 심지어 IG 감사관도 이 사람이 이번 주에 ABC에서 말한 정치적 편견을 가지고 있습니다.

고 보고했습니다.내부고발자가 실제로 조 바이든을 위해 일했습니다.는 많은 보도가 있습니다. 그것은 많은 우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