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 · 5월 7, 2021 0

한국 전쟁은 참전 용사들과 직접 대화하고 그 소식을 듣는 것입니다.

한국전쟁은 퇴역군인들에게 직접 이야기 하고 Fraser가 말하길 그들은 우리가 가진 최고의 교육자이고 당신은 어떤 교과서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 배우고 기억할 것입니다. 연합 FREETown AFP Alarm은 월요일 서아프리카에서 일어난 가장 치명적인 에볼라 바이러스 발병과 미국 의사와 선교사와 함께 말입니다.

라이베리아에서의 질병과 시에라 레온스의 수도 프리타운 사마리아인 지갑으로부터 첫번째 희생자의 죽음은 그것의 의사 켄트 브릴리가 안정된 상태에 있고 라이베리아 수도 몬로비아에 있는 ELWA 병원에 있는 그룹 에볼라 치료 센터에서 격리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의 증상들은 간헐적인 열과 몸통을 포함하였습니다.esNancy Writebol은 병원을 운영하는 SIM Christian 자선단체와 선교사 또한 일요일 아침 현재 안정된 상태에 있었습니다.그들은 둘 다 집중적인 조기 치료를 받고 있지만 확실히 위험한 상황이고 Melissa Strickland 대변인은 AFP에게 조기 치료가 잠재적으로 치명적인 질병으로부터 회복하는 하나의 열쇠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그의 회복을 낙관하고 있지만 그는 확실히 스트릭랜드 박사가 말한 숲에서 벗어나지 않았습니다.

일찍이 Samaritans Walp는 이 위기의 시기에 Brilliant 박사를 돕기 위해 가능한 모든 것을 할 것을 약속했습니다. 우리는 모두가 그와 그의 가족을 위해 기도할 것을 요청합니다. Writebol은 에볼라 격리 센터에 출입하는 사람들에 의해 착용된 보호복을 해독하는 데 책임이 있는 위생사로 일했습니다.그녀는 남편과 두 명의 자녀 사마리아인 지갑이 브릴리도 두 명의 자녀를 두고 결혼했다고 덧붙였습니다. 브릴리도 라이베리아에 있는 사마리아인 지갑 에볼라 환자 관리 센터의 의료 책임자입니다. 그 기관은 라이베리아인 및 국제 보건 관리들과 함께 발병을 막기 위해 계속 일하고 있습니다.

그는 월에 구글 사이트 순위 그룹 라이베리아 팀과 함께 일하기 시작했고 월부터 에볼라 환자에 집중했습니다.미국 국무부는 에볼라 감염사례를 알고 있었지만 개인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수 없었다고 말했습니다.

에볼라 전염병이 올해 초부터 서아프리카 개국에서 적어도 사망자가 발생했다고 세계보건기구WHO가 토요일 처음으로 확인된 에볼라 감염사례를 겪고 있는 여성이 있다고 밝혔습니다. 시에라 레오네스의 수도에서 그녀의 부모님이 병원에서 강제로 그녀를 데려간 후 사망했습니다. 프리타운의 보건부는 Saudatu Koroma가 말하길 살된 수습 미용사가 월에 병원에 입원했고 이미 서아프리카 국가인 그녀의 아버지 그리고 어머니가 그녀를 강제로 데려갔습니다.

이틀 후 병원 대변인 Sidi Yahya Tunis는 AFP 코로마스의 실종이 전국적인 라디오와 TV 캠페인을 방송하도록 자극했다고 말했습니다. 결국 튀니스가 치료를 위해 돌아오도록 그녀를 설득한 것은 코로마가 동쪽에 있는 에볼라 치료 센터로 가던 중 토요일에 죽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심하게 탈수되고 약해서 튀니지를 거의 말할 수 없었습니다.

아버지와 어머니 양쪽에서 채취한 혈액 샘플이 지금 검사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사망한 여성이 프리타운 동부에 살고 있던 집은 코로마에서 다른 주민들과 함께 격리되어 있는 것으로 확인된 최초의 에볼라 감염 사례입니다.

시에라 레오네스 보건부는 에볼라 치료 센터가 라카 병원에 설립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직원 h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