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 · 5월 5, 2021 0

팀이 대피하고 있던 방 안의 산소 레벨입니다.

팀이 의료진과 다이버들과 함께 은신하고 있던 방안의 산소 레벨들 토요일 태국 Navy SEALs는 동굴 입구 밖에서 고통스러울 정도로 가까운 곳에서 그들을 기다렸던 그들의 가족들에게 갇힌 축구선수들에 의해 휘갈겨진 감동적인 노트들을 출판했습니다.그 소년들은 친척들에게 걱정하지 말라고 권했고 그들이 좋아하는 음식을 요청했습니다.

그들이 다이버들에게 건네진 노트에 그들이 안전하게 대피한 후에 그들이 월에 갇혔을 때 동굴에서 축하하고 있던 밤이라는 별명을 가진 한 피라팟에서 그들은 사랑해요 아빠와 내 여동생 에카폴 샹타우 코치는 나를 걱정할 필요가 없다고 말했습니다.많은 태국인들이 소년들을 동굴로 안내한 것에 대해 비판한 사람 또한 사과했습니다. 모든 부모들에게 모든 아이들은 여전히 괜찮습니다. 나는 금요일에 그가 다이버들에게 준 메모에서 그가 말한 아이들을 가장 잘 돌볼 것을 약속합니다.

모든 도덕적인 지원에 감사드리며 부모님께 사과드립니다. 설문조사에 응한 나라들 중에서 한국은 가장 밀접하게 연결된 사회로 눈에 띄고 있습니다.

인터넷을 사용한다고 보고한 성인의 비율입니다.

퓨 리서치 센터의 최근 연구는 신흥국과 선진국 사이의 인터넷 사용 격차가 줄어들고 있다고 말합니다.여기 여전히 많은 수의 시민들이 인터넷을 사용하지 않는 세계의 많은 스와들이 있습니다.

한국은 네덜란드 스웨덴 캐나다 미국 이스라엘과 같은 리그에 있습니다. 영국 독일 프랑스 그리고 스페인은 인터넷 사용을 보고했습니다. 다른 아시아 국가들 사이에 인터넷 보급과 다양한 c에 대한 사용을 연구했습니다.나이와 성별과 같은 범주들은 상대적으로 높은 퍼센트의 일본 사용률로 퍼센트의 베트남 퍼센트 필리핀 퍼센트 그리고 인도의 퍼센트의 MAESAI 태국을 걱정했습니다.

폭우가 곧 직업을 더 어렵게 만들 수 있다는 것을 걱정한 태국 공무원들은 토요일 그들이 부분적인 것으로부터 소년들과 그들의 축구 코치를 빨리 구조할 필요가 있을지도 모른다고 말했습니다.침수가 된 동굴은 그들이 안전에 위험한 다이빙을 하는 것을 돕습니다.

그 소년들과 그들의 나이든 코치는 연습 경기 후에 그들이 북부 태국에 탐 루앙낭 동굴을 탐험하러 갔던 월 이후 주 동안 갇혀 있었습니다.

몬순 홍수는 그들의 탈출을 막았고 구조자들이 그들을 거의 며칠 동안 찾지 못하게 했습니다.그들에게 도달하는 유일한 방법은 흙탕물과 강한 조류로 가득 찬 어둡고 꽉 막힌 통로를 항해하는 것이었고 산소 고갈된 공기를 통해 나가는 것이 유일한 실행 가능한 방법처럼 보이지만 한 고위험 태국 관리들이 말하길 수중 탈출은 특히 사람들과의 마지막 수단이라고 경험 많은 동굴 구조 전문가들이 말합니다.

소년들이 있는 동안 다이빙에 훈련 받지 않았습니다. 출구는 좁고 침수된 통로의 비틀림과 회전 때문에 특히 복잡한 것으로 여겨집니다.구조 임무를 감독하는 지역 주지사는 토요일 지난 며칠간 온화한 날씨와 수위가 떨어지면서 수중 대피를 위한 바카라사이트 적절한 조건이 만들어졌지만 만약 다시 비가 온다면 그들은 지속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태국 당국 곧 다시 장마 폭우의 홍수로 때문에 이전의 노력 그 동굴에서 물을 퍼내다 할 때마다 바가 있어 왔는데 무거운 downpourChiang 미크로네시아에서 제출한 연기를 좁힐 수 있을 것 그들이 날씨 예보가 동굴로 정확한 접근이 곧 의미 앞으로 며칠 간 내에 행동에 나서야 할 것을 강조하고 있어요.

나롱사크 오사타나콘 주지사는 당국이 이번 주말 외국인 자원봉사자들의 두 큰 그룹이 도착하기를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 후에 그들은 팀원들을 데려오기 위해 신속하게 행동할 준비가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