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 · 5월 7, 2021 0

질병으로 인해 개인 제트기를 타고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질병은 심장병원 격리부대로 급히 이동하기 전에 개인 제트기를 타고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극적인 텔레비전 영상은 아프리카로부터 추락한 의사 켄트 브릴리를 수송하는 걸프스트림 제트기를 보여주었습니다. 도착 화물의 GMTF 사진 바로 전에 아틀란타 외곽의 도빈스 공군 예비 기지에 도착했습니다.

장거리에서 출발한 제트기가 항공기 격납고에서 구급차와 여러 대의 차량에 부딪히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지역 텔레비전 방송국은 호송차를 생방송으로 따라갔으며 애틀랜타를 가로질러 에모리 대학 병원까지 가는 동안 한 대의 흰색 바이오슈트를 입은 세 명의 사람들이 구급차에서 한 대의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브릴리언트 그리고 기독교 선교사 Nancy Writebol은 감염이 된 후 심각하지만 안정적인 상태에 있습니다.

그들은 월 이후 서아프리카에서 사람들 보다 더 많은 사람들을 죽게 한 에볼라 발병과 싸우는데 도움을 주었기 때문입니다.

Writebol은 다음 날 미국에 공수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Brandy와 같은 방법 우리는 그들이 살아있고 현재 세계에서 가장 좋은 치료를 받을 수 있다는 것에 신에게 감사 드립니다. 의사가 집에 도착한 후 Brandy가 일하고 있는 조직의 Franklin Graham 사장은 말했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국립보건연구소 CDC로부터 받은 도움에 대해 매우 감사합니다.

물론 에모리 병원 그레이엄은 성명서에서 전염병에 노출된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Centers for Disease Control and Prevention CDC의 직원들을 이송하기 위해 설계된 이동식 격리장치를 갖춘 걸프스트림 전용기가 피난민인 최첨단 격리기 브라이트Brandly에서 치료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이전에 아시아에서 발생한 사스 전염병 동안 감염된 개인들을 치료하는데 사용되었던 최첨단 격리 유닛은 미국에서 오직 개의 그러한 시설들 중 하나이고 아틀란타의 CDC 본부 근처에 위치해 있습니다. 그것은 물리적으로 다른 환자 영역과 떨어져 있고 독특한 장비와 인프라를 구글 검색 노출 가지고 있습니다.그것은 매우 높은 수준의 임상적 고립을 제공합니다.

Emory Healthcare는 진술에서 Brands의 도착은 미국 어디에서든 에볼라에 감염된 환자가 치료된 첫 번째 환자입니다.

그러나 첫 번째 환자의 도착은 텔레비전의 성격인 Donald Trump와 함께 몇몇 부분에서 불안감을 유발했습니다.에모리에서의 고립부대를 감독하는 브루스 리브너는 원조 노동자들을 공수하는 결정에 대한 비판을 일축했습니다.그들은 인도적인 임무를 수행했고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감염되었습니다.

라고 리브너는 말했습니다.미 국무부의 대변인은 미국 시민의 안전과 보안이 가장 큰 관심사라고 말했습니다. 모든 예방조치는 환자를 안전하고 안전하게 이송하여 비상업용 항공기에 탑승하는 중요한 치료를 제공하고 도착 즉시 엄격한 격리를 유지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서아프리카에서 에볼라의 가장 최근의 발병은 월 이후 감염자보다 더 많은 사람들을 죽였습니다. 세계보건기구는 빠르게 확산되는 발병은 심각한 근육통열과 두통을 야기하지 않는 기니 라이베리아 나이지리아와 시에라리온 에볼라의 영향을 받는 국가들에서 치명적인 인명 손실을 야기시켰다고 말했습니다. 최악의 경우 막을 수 없는 출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