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 · 5월 7, 2021 0

지하드 폭동에 대한 의무화 그것은 년 전이었습니다.

지하디스트 반군에 대한 의무는 무장단체가 수도 아부그라이브 서부의 타지에 있는 같은 감옥과 아부그라이브에 있는 또 다른 시설을 공격한 지 거의 년 만에 이루어졌습니다. 적어도 보안군 관계자는 당시 타지 감옥에서 탈출한 수감자는 없었지만 아부그라이브 HYDERABAD 인도 출입증을 탈출했다고 말했습니다.목요일 인도 남부의 스쿨버스에 기관차가 들이닥쳐 적어도 어린이 사망자는 관리들이 말한 것만큼 많을 수 있다는 두려움으로 사망했습니다.그 기차는 텔랑가나 남부 주에서 몇몇 아이들을 태우고 학교로 가는 버스와 충돌했습니다.

지역 언론 웹 사이트 seo 보도는 그가 많은 아이들이 죽었을까 두려워하는 동안 학생들과 버스 운전사가 죽었다고 말했습니다.국영 수도 하이데라바드에서 몇 킬로미터 떨어진 마사이펫 마을의 무인 철도 건널목에서 열차가 버스를 들이받았습니다. 사우스 센트럴 철도 군중들의 대변인인 K 삼바 시바 라오는 잔해 지역 텔레비전 쇼에 갇힌 작은 시체들을 회수하기 위해 비틀린 금속을 메다크 지구의 사고 현장에 쏟아 부었다고 말했습니다.

현장에 도착한 부모들은 작은 크레인과 발굴자가 선로에서 잔해를 들어올리려고 할 때 그들의 죽은 아이들 옆에 웅크리고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군중들 사이에서 분노는 지역 방송국 TV가 보여준 비극에 대한 몇몇 고위 철도 관계자들의 파면 요구와 함께 커지고 있었습니다.그 학생들은 Topranan 근처의 마을에 있는 Kakatiya Techno School에 갔습니다.

그 학교는 살 반의 어린 아이들을 가르친다고 그것의 웹사이트에 말했습니다.

이 열차는 마하라슈트라 주의 난드 시에서 올해 안드라 프라데시 주의 텔랑가나로 새로 형성된 이웃의 하이데라바드로 이동 중이었는데 그 열차에 타고 있던 어느 누구도 심하게 다치지 않았다고 관리들이 말했다. 지금까지 어린이들과 학교 버스 운전사 한 명이 사망했고 명의 아이들이 부상을 입었고 지역 경찰로 옮겨졌습니다.

N Suryanaarayana 부감찰관이 말했습니다.

사고 원인과 누구의 실수인지 조사하고 있는 라오는 일부 아이들이 버스에 타고 있었다고 말했으며 현재 학교 어린이들에 대한 정보는 KANO 나이지리아 AFP 건의 폭탄 테러가 유명한 성직자를 목표로 하고 있고 전직 국가 원수가 수요일 최소한 사람들을 살해했다고 말했습니다.

보코하람 이슬람주의자들의 가장 최근의 폭력은 구조대원들이 부상자 수십 명을 돌보기 위해 달려들자 카두나에 있는 질서 회복을 위해 모든 사람들에게 길을 떠나라고 명령하고 시간 통행금지를 부과했습니다. 경찰은 첫번째 공격이 셰이크 다히루 바우치 성직자의 호송차에서 자살폭탄 테러에 의해 수행되었다고 말했습니다.ho는 보코하람스를 맹렬히 비판해왔습니다.

치명적인 년 봉기오후쯤에 일어난 폭발은 적어도 사람들을 죽였지만 바우치는 카두나 주 경찰 서장 우마르 셰후는 약 시간 후에 사람들을 죽인 두번째 공격은 나이지리아에서 가장 유명한 야당 지도자들 중 한 명인 무함마두 부하리를 겨냥했다고 말했습니다.분명히 그의 차가 시장 지역을 지나갈 때 그의 차를 들이받으려는 시도가 있었고 폭탄이 우리 호송차 안에 있던 세 대의 차를 모두 파괴한 것으로 알려졌을 때 암살 시도가 있었습니다. 불행히도 내가 내 차에서 나왔을 때 나는 많은 시체들을 보았습니다. 나는 그들의 일상적인 사업에서 무고한 사람들이 가는 것을 보았습니다.

라고 부상을 면한 부하리는 말했습니다.부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