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 · 5월 5, 2021 0

일본기상청은 일본에 크기를 측정했습니다.

일본기상청은 일본 교도통신과 공영방송 NHK에 모두 지진 발생 직후 나리타 공항의 활주로가 잠시 폐쇄됐다고 보도했지만 지진 발생 직후 일본 동쪽 지역이 대부분 태평양 불기둥에 위치하고 있어 지상에 노출되기 쉽다고 전했습니다.

지진과 화산 폭발 APT 최근에 신을 바보라고 부르는 것에 격분을 일으킨 필리핀 대통령은 그의 대부분 로마 카톨릭 국가에서 새로운 논란을 불러일으켰습니다.

만약 그가 신이 존재한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는 사람이 있다면 그는 사임할 것이라고 말했고 그는 교회와 새로운 관계를 의문시했습니다.당신은 카톨릭 신앙의 기본 신조들 중 일부입니다.

그는 심지어 죄없는 유아들을 더럽히고 심지어 유료로 교회에서 세례를 통해서만 제거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거기서 두테르테는 신의 논리가 남쪽 다바오시에서 열린 과학과 기술 행사의 개막 연설에서 물었습니다.

만약 사진이나 셀카로 인간이 대화할 수 있었다는 것을 증명하고 신을 보기 위해 그는 즉시 두테르테를 사임할 것이라고 그 나이든 지도자는 말했지만 수십억 개의 별과 천체가 사라질 수 있는 주파수로 충돌하는 것을 막는 신이나 최고의 존재가 반드시 있어야 한다고 제안했습니다.ng는 지난 주 인류를 위협했습니다. 그는 그를 사이코패스 두테르테라고 부르는 카톨릭 주교와의 또 다른 연설에서 신을 바보라고 부른 것에 대해 그의 정치적 동맹자들에 의해 격파당했습니다.

기독교 신학에서 아담과 에베신이 신의 우리계열카지노 은총으로부터 모든 충실한 결과를 낳았다고 한탄했습니다.

이 바보같은 하나님은 누구십니까Faby bitch is the really bad then 그가 지난주에 말했다 당신은 관여하지 않았지만 지금 당신은 독창적인 죄악으로 얼룩져 있는 종교의 종류는 그것이 내가 받아들일 수 없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야당인 Sen Antonio Trillanes 세가 그를 하나의 사악한 사람으로 묘사함으로써 그리고 그의 발언과 매우 일치하는 것으로 두테르테를 쏘았습니다.

해리 로크 대통령 대변인은 두테르테가 종교에 대한 자신의 의견을 표명할 권리가 있다고 말한 그의 발언을 옹호했고 대통령과 다른 학생들이 좋아한다고 말한 금요일 두테르테 신부에 의해 한때 성폭력을 당했다는 이전의 공개를 인용했습니다.

필리핀 주교들이 토요일 마닐라에서 연례 회의를 열고 월요일 일부 가톨릭 주교들이 그들의 회의를 끝냈을 때 두테르테시라데스를 연설할 것으로 예상되었던 비난 속에 그 이후 사망한 외국인 예수회 사제에 의해 관리들이 준비되었습니다.

주교들은 불법 마약에 대한 두테르테의 잔혹한 탄압에 비판적이었습니다. 그는 한때 교황 프란치스코를 APA 바다를 몇 시간 동안 가두었던 마닐라에서 엄청난 교통을 유발한 죄로 개자식이라고 불렀습니다.rch는 남쪽 휴양지 푸켓섬에서 폭풍우가 몰아치는 동안 가라앉은 배에서 실종된 관광객들을 위해 재개되었습니다.

목요일의 비극으로 인한 사망자 수는 태국 관광업계에서 수년 만에 가장 큰 재난을 당했습니다. 금요일 관광보트의 난파선에 진입한 다이버들은 어머니 다이버의 품에서 발견된 아이들의 가슴 아픈 장면들을 묘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