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 · 5월 5, 2021 0

일반적으로 수천명을 끌어들이는 주간 이슬람교 기도문을 주로 사용합니다.

일반적으로 알 아크사로 수천명을 끌어들이는 주요 주간 무슬림 기도는 이스라엘이 이스라엘 보안군과 팔레스타인 사이에 연합된 동예루살렘의 다른 부분과 점령된 서안지구에서 발생한 충돌에 대한 기도를 위해 구시가지로 들어가는 것을 금지한 시위에 대한 기대감으로 상황을 비등하게 만들었습니다. 명의 팔레스타인을 죽게 내버려두었습니다.

금요일 저녁 안식일 저녁식사동안 서안의 유대인 정착지에 블로그노출 있는 집에 팔레스타인인이 침입하여 명의 이스라엘인을 칼로 찔러 그들중 명을 죽였습니다.

이스라엘군은 이 나이든 팔레스타인인이 예루살렘 성지의 페이스북 게시물에서 순교자로 죽겠다고 말했습니다.

팔레스타인 젊은이들이 토요일 돌과 휘발유 폭탄을 던졌을 때 추가 충돌이 있었습니다.

군대가 공격한 서안 마을을 봉쇄하고 그의 집을 파괴하기 위해 그의 집을 준비하기 위해 불도저를 사용했을 때 네타냐후는 일요일 이스라엘이 공격한 집들을 가능한 빨리 파괴하거나 봉쇄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단체들은 토요일 예루살렘 동쪽과 예루살렘 근처의 웨스트 뱅크에 있는 다른 팔레스타인 마을에서도 충돌이 일어났다고 말했습니다. 두 명의 팔레스타인 사람들이 충돌 중에 죽었는데 그 중 하나는 하마스가 일찍 폭발한 것으로 이스라엘 보안군이 일요일에 활동중인 사람들을 체포했다고 말했습니다.가자 지구를 통치하는 호전적인 하마스 단체입니다.요르단강 서안 전역에서의 체포는 신베트 내부 보안기관의 성명서를 포함하고 있으며 사원 주변의 긴장에 따른 예방 조치의 일환이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일요일 가자지구에서 이스라엘을 향해 발사된 로켓이 공지를 강타한 것으로 이스라엘군은 아무런 부상도 일으키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로켓에 대한 책임감입니다.

예루살렘에 있는 성지는 팔레스타인 사람들에게 집결의 외침의 역할을 했습니다.당시 이스라엘 야당 지도자인 아리엘 샤론스는 년 이상 지속된 두 번째 팔레스타인 폭동 또는 봉기에 불을 붙이는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하람 알 샤리프 사원은 이스라엘 팔레스타인 분쟁의 중심입니다. 그것은 일 전쟁에서 이스라엘에 의해 점령된 동예루살렘에 있습니다.

그리고 나중에 국제사회에 의해 인정되지 않는 움직임으로 합병되었습니다.이곳은 이슬람에서 세 번째로 성스러운 장소로 여겨지고 있으며 유대계 AFP의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토요일 지난 대선 당시 러시아의 간섭에 대한 조사가 진행되는 가운데 나온 주장을 사면할 수 있는 완전한 권한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그날의 b로서 대통령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많은 주제들 중 하나였습니다.

Roke 대부분의 사람들이 트럼프가 주중에 그들을 괴롭혔던 이슈들에 대해 잊을 준비가 되어있는 날 트럼프가 되살아났던 이른 아침 그가 전 대통령 경쟁자인 힐러리 클린턴의 돈 주니어의 건강 관리인 USS Gerald Ford와 다른 이슈들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트럼프는 자신의 메시지 중 하나에서 미국이 지금까지 우리를 상대로 한 범죄만이 가짜 뉴스인데 왜 그런 생각만 하느냐고 전적으로 동의하면서도 최근 워싱턴포스트는 트럼프가 투자 확대와 관련해 자신이 대통령으로서 가진 친인척이나 심지어 자기 자신까지도 사면할 수 있습니다.러시아의 선거 개입 및 트럼프 관련자 개입 여부에 대한 조사 대통령은 오랫동안 수사에 대한 정보 유출을 비판해 왔으며 트럼프는 범죄 사실이 없다고 주장하며 당국에 정보 유출자를 기소할 것을 촉구해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