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 · 5월 5, 2021 0

이 다수당 지도자 케빈 맥카시는 성명서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이 다수당 지도자인 케빈 맥카시는 청문회가 발표되었을 때 성명서에서 우리 모두는 투명성이 수요일 태풍이 휩쓸고 지나간 후 일본 본토로 돌아오는 배와 버스에 의해 밤새 침수된 해상 공항에 좌초된 이 중요한 공공 플랫폼인 APTOKYO 사람들에 대한 미국인들의 신뢰를 완전히 회복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라는 것에 동의합니다.일본의 주요 섬들중 하나인 NHK방송은 우리카지노 간사이 국제공항에서 온 사람들에 대해 운송하는 버스들의 캐러밴과 보트의 공중영상을 보여주었습니다. 부분적으로 손상된 다리 아래를 가로질러 오사카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항은 여전히 폐쇄되어 있습니다.태풍 제비가 일본 본섬을 건너면서 건물에서 지붕을 벗겨내고 사업체를 파손했습니다.

일본 언론은 화요일 최소 명의 사망자를 집계했습니다.

소방재난관리청은 거의 모든 사람들이 부상을 입었고 만 가구 이상의 오사카와 그 주변의 집들이 수요일 아침 제비 보도에서 전력 없이 남아있다고 말했습니다.

Tedly는 열대폭풍으로 격하된 이후 일본에 상륙한 가장 강력한 태풍으로 일본 간사이 국제공항 북쪽에 오사카 만의 두 개의 인공섬에 건설되었고 공해는 활주로 화물창고와 다른 시설들 중 하나를 침수시켰다고 국토교통부가 말했습니다.

ne 승객은 폭풍에 의해 산산조각이 난 유리창의 파편에 의해 약간의 부상을 입었습니다. 정박중이던 유조선이 공항과 본토를 연결하는 다리의 측면에 충돌하여 다리를 손상시켰고 사람들을 밤새 교통부 미쓰오 나카오 미쓰오씨는 한 쾌속선이 좌초된 승객들을 공항에서 공항까지 운반했다고 말했습니다.

고베 항구 근처에서 다른 사람들이 유조차 충돌 후 손상되지 않은 다리의 두 도로 중 하나를 이용하는 버스를 탔습니다. 안도하는 듯 하지만 지친 승객들은 어둠 속에서 불안감을 느끼며 밤을 보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인도로 가족여행을 계획하고 있던 Hideko Senoo라는 한 살짜리 주부는 터미널이 정전으로 덥고 어두웠으며 편의점의 음식이 다 팔리고 나서 자판기에서 음료수를 살 수도 없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정보를 얻기 위해 자판기를 사용할 수도 없고 무선 지역 네트워크에 접속할 수도 없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것에 대해서조차 몰랐습니다.

이 보트 서비스는 그녀가 교도통신에 말했습니다.

다른 승객인 미키 야마다씨는 그녀가 공항 구내식당에서 밤을 보냈다고 말했습니다.

교도통신은 그날은 우리가 너무 고립되어 있었기 때문에 다소 무서운 밤이었다고 말했습니다.

유조선도 파손됐지만 선원 전원이 다치지 않고 안전하게 구조됐다고 해경이 밝혔습니다. 심하게 파손된 선박은 다리에서 인근 공해상으로 옮겨졌습니다.사망자는 오사카부 아파트에서 지상으로 추락한 남성도 포함됐는데 경찰은 다른 명은 현내 다른 곳에서 비행물에 치이거나 아파트에서 추락해 숨졌다고 말했습니다. 인근 시가현에서는 한 살배기 노인이 창고 건물이 무너져 숨지고 한 살배기 남성이 추락해 숨졌다고 밝혔습니다. 효고현 니시노미야 인근 교도통신에 따르면 다이하츠자동차가 시가 주요 음료 제조업체 기린코에 있는 에어컨과 냉장고 공장의 생산을 중단한 반면 다이하츠자동차는 교토와 오사카 공장에서 생산을 중단했다고 합니다. 한 해변 대리점이 그들의 전기 시스템이 바닷물 소방 관계자들에 의해 단락된 후 불에 탔고 뉴스 보도는 오사카에서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