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 · 5월 7, 2021 0

이스라엘에서 데미를 포함하기 위한 어떤 거래도 요구됩니다.

이스라엘에서는 가자지구의 비무장화를 포함하는 어떠한 거래도 요구됩니다.

가자지구의 상황은 금요일 기도 후에 이스라엘의 역할에 반대하는 시위가 발생했고 토요일 일찍 이스라엘 군인과 정착민들에 의해 총 명의 팔레스타인 사람들이 총에 맞아 사망하는 등 서안에 스팸 백 링크 긴장감을 조성했습니다.유엔 아동 보호기구는 지난 토요일 GMT에서 이스라엘과 하마스 사이에 시행된 시간 동안의 휴전이 지금까지의 가장 최근의 분쟁에서 어린이들이 죽었다고 말한 가운데 가자 권리 단체들의 민간인 사망자 수에 대한 국제적인 우려가 높아지고 있습니다.수백명의 이스라엘을 죽인 분쟁의 날과 이슬람 운동은 존 케리 미 국무장관이 금요일 카이로에서 열린 회담에서 영구적인 휴전에 도달하지 못하자 일시적인 휴전을 지켜보겠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이스라엘군의 공습으로 사람들은 죽었습니다.hem 명의 어린이들과 응급 의료 서비스인 가자 의료서비스는 이스라엘이 가자지구에서 로켓포 사격을 근절하고 하마스 터널을 파괴하기 위한 작전을 개시한 월에 시작된 이 분쟁은 팔레스타인의 대부분의 목숨을 앗아갔고 그들 중 명을 제외한 모든 이스라엘인들은 군인들을 잃었습니다.휴전은 케리 장관이 제안한 휴전을 이스라엘 안보내각에서 거부하면서 비관론이 팽배해진 이후라고 이스라엘 언론이 보도했습니다.

영구적 휴전을 위한 외교적인 추진은 토요일 GMT로부터 재개됩니다.

분쟁의 주요 당사자들의 외무 장관들이 금요일 케리를 포함한 파리에서 회담을 위해 모일 예정이고 미국의 고위 외교관은 카이로에서 이스라엘과 하마스 모두 휴전에 동의하는 몇몇 용어를 가지고 있지만 그들은 그것에 대한 근본적인 틀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ruce 일단 인도주의적 소강상태를 취하면 이스라엘과 하마스의 대표단이 카이로에 도착하게 됩니다.

카이로에서는 지속적인 협상을 이끌어낼 수 있는 간접적인 대화를 위해 과거 분쟁을 중재해 왔습니다.미국 프랑스와 호주는 토요일 유엔 안전보장이사회에 북한 인권 침해에 대처하라고 촉구했습니다.

뉴스 보고서에 따르면 유엔에 개국 대사들은 유엔 안전보장이사회에 의해 공식적으로 보고서를 논의할 것을 요구하는 월 안보리 회장에게 공동 서한을 보냈습니다.미국의 소리 VOA에 따르면 북한 인권 침해에 대한 조사 COI의 발행 년의 긴 조사 후에 COI는 월에 북한을 조직적으로 널리 퍼지고 심각한 인권 침해로 고발하는 보고서를 발행했습니다.

그것은 국제 범죄자에 의해 다루어져야 한다고 덧붙였습니다.법정 안입니다.

그들은 또한 안보리가 인권에 대한 북한의 끔찍한 기록에 대해 적절한 조치를 취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유엔은 북한의 인권침해를 감시하고 이 문제에 대한 대중의 인식을 높이기 위해 올해 한국에 현장사무소를 설립할 계획입니다.연합 워싱턴의 버락 오바마 대통령은 금요일 수년 전 한국전쟁을 끝낸 정전 기념일을 기념하는 만큼 미국과 한국의 동맹은 여전히 강하다고 말했습니다. 오바마 대통령은 또한 일요일 기념일을 앞두고 발표한 선언문에서 한국이 전쟁 재로부터 부상하는 것은 우연이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어떻게 자유와 민주주의가 쉽게 오지 않는가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우리는 그들을 이겨야 하고 그들을 돌봐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