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 · 5월 28, 2021 0

이란과 서방의 핵 협정에 대해 미국이 동의했습니다.

이란 국영TV는 트럼프 대통령이 화요일 유엔 행사 중 하산 루하니 이란 대통령을 만날 생각이 없다고 말했습니다.고 보도했습니다.

이번달에 뉴욕에서요트럼프가 핵협정을 탈퇴하고 이란 경제에 심각한 타격을 입힌 테헤란 핵과 탄도 프로그램에 대한 제재를 재개한 뒤 트럼프는 또한 이란이 예멘에서 사우디 연합군과 싸우고 있는 후티스를 공공연히 지지하는 등 지역 대리인 지원을 중단하기를 원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테헤란은 군사 및 재정적 지원을 통해 예멘 집단을 적극 지원하고 있습니다.고 부인하고 있습니다.

그들에 대한 수년간의 공습에도 불구하고 후티 민병대는 년 전 예멘 전쟁이 시작된 이래로 추진되고 힘차게 확장되는 무장 캠페인의 결과물인 드론과 미사일을 사우디 아라비아 깊숙이까지 도달할 수 있습니다.고 자랑합니다. 또 다른 고위 트럼프 대통령행정부 관리는 아브카이크가 최소 두 번 이상 정밀유도탄에 의해 두 번째 위치가 적어도 두 번 타격을 받았다는 사실에 의해 후티 주장이 익명을 조건으로 기자들에게 말한 미국 관리가 말했습니다.

후티스는 무인항공기 UAV나 무인비행기의 종류를 전혀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워싱턴과 테헤란 사이의 열차들은 최근 몇 달 동안 미국이 이란과 이란에게 보복공격을 위한 준비를 촉구한 군사용 무인기의 격추에 책임이 있는 걸프만의 유조선들에 대한 공격이 있은 후 더욱 증가했습니다.

사우디 외무부는 사우디 아라비아가 국제 전문가들에게 조사에 동참해 줄 것을 요청했습니다.

고 말했습니다.

사우디 외무부는 세 명의 미국 네이버 키워드 리서치 관리 중 한 명이 사우디 아라비아의 공격에 따른 자료 수집이 설득력 있는 법의학을 산출할 것이라고 자신감을 나타냈다고 말했습니다.미국 팀으로부터 이 공격이 어디서 왔는지를 가리킬 증거는 사우디가 사우디 국영 석유회사 아람코의 압카이크와 쿠라이스의 중요한 시설을 강타한 공격으로부터 증거를 평가하는데 도움을 주고 있으며 사우디의 에너지 장관은 사우디가 처음에 사우디의 석유 생산을 절반으로 줄 것이라고 화요일에 말했습니다.월말까지 bpd 용량을 가진 압둘라지즈 빈 살만 왕세자는 또한 기자 회견에서 세계 최고의 석유 수출국이 이번 달에 고객들에게 완전한 석유 공급을 유지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사우디 아라비아가 세계 석유 시장의 안전한 공급자로서 자신의 역할을 유지할 것이라고 말했고 사우디는 더 이상 미래를 막기 위해 엄격한 조치를 취할 필요가 있습니다.고 덧붙였습니다.사우디 아라비아 석유 산업과 더 넓은 세계 경제의 취약성을 폭로한 에러 공격들 월요일에 사우디의 생산이 다시 한 시점보다 더 많이 증가했습니다.는 소식이 있은 후 오일 가격이 떨어졌습니다. 이는 미국이 이라크 쿠웨이트 침공에 대한 걸프 위기 이후 하루 만에 가장 큰 폭등입니다.o 사우디 사건에 대해 트럼프는 월요일 보복하기 위해 서두를 필요가 없으며 미국은 걸프 아랍 및 유럽 국가들과 조율하고 있습니다.

고 말했습니다.

저는 지금 옵션을 보고 있지 않습니다. 우리는 트럼프가 이것을 한 사람이 누구인지를 확실히 찾고 싶습니다.

마이크 폼페이오 국무장관이 사우디를 여행하고 있습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