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 · 5월 7, 2021 0

에서 구조 대원들 footRepeated로 여행하도록 강요당했다에 불과해요

에서 구조 대원들footRepeated 여진에 또한 구조 작업을 여행하도록 강요당했다에 불과하위험한 미국 지질 조사소가 지진 규모 여진이나 더 높은 초기 진동 후를 보여 줬어요.

윈난 민정국은 웹사이트에 사람들이 죽거나 다쳤다고 말했습니다.

CCTV는 구조대원들이 사상자를 평가하기 위해 멀리 떨어진 지역사회에 도달한 후 사망자 수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습니다.

루디안 지역에서 무너진 많은 집들은 낡고 벽돌로 만들어진 신화통신에 의해 만들어졌다고 덧붙였습니다.

시골에서 전기와 통신이 끊겼습니다.지진이 발생한 산악지역은 주로 농업과 광업으로 농업에 종사하고 있으며 지진에 취약하며 신화통신은 중국 적십자사가 지진에 의해 집을 잃은 사람들을 위해 퀼트 재킷과 텐트를 할당했다고 말했습니다.

신화통신은 홍콩 마카오와 쓰촨성에 있는 교차 지부도 리커창 중국 총리가 지진 피해 상황을 감독하기 위해 월요일 오후 최악의 피해를 입은 지역에 구호물자를 보냈다고 전했습니다.유엔 사무총장 반기문은 그의 사무실의 성명에 따라 중국 정부와 희생자들의 가족들에게 애도를 표했습니다. 성명서는 유엔이 검색노출작업 인도주의적 요구에 대응하고 필요한 국제적인 지원을 동원하기 위한 노력에 그것의 원조를 제공할 준비가 되어있다고 말했습니다.백악관도 애도를 표했습니다.

버나데트 미한 국가안보회의 부대변인은 우리의 생각과 기도는 목숨을 잃은 사람들의 가족과 함께 한다고 말했습니다.CCTV는 이번 지진이 윈난성 지진 중 가장 강력했다고 전했습니다.

윈난에서 발생한 규모 지진으로 최소 사망자가 발생했고 지방에서 발생한 규모 지진으로 사망자가 더 많았습니다. 월에는 윈난 지역에서 발생한 일련의 지진으로 인해 사망자와 부상자가 발생하기도 했습니다.

지난 월 쓰촨성에서 발생한 강력한 지진으로 APTRIPOLI Libia AP의 민병대가 사망하거나 실종되었습니다. 리비아 임시정부는 일요일 리비아가 내전 이후 최악의 폭력사태를 겪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독재자 무아마르 카다피를 쓰러뜨린 민병대는 그를 전복시킨 반군을 주로 무장한 중무기로 난폭하게 달려들었습니다. 토요일의 죽음은 트리폴리스 국제공항과 벵가지 제의 도시인 리비아를 장악하기 위해 몇 주간의 투쟁 끝에 사망자를 가져옵니다.

미스라타 연안의 도시로부터 온 이슬람 민병대가 공항을 공격하여 진탄 밀티아 포격으로 적어도 개의 거대한 석유 매장지에 불을 질렀다고 일요일 국영방송이 보도했습니다.이 싸움은 새로 선출된 리비아의 분의 이상이 이집트 국경 근처의 도시 토브룩에서 이슬람 정당들과 극단주의 민병대에 대한 반이슬람주의 정치인에 의해 선택된 첫번째 도시와 만나는 동안 일어났습니다.하지만 의원들이 토브룩에서 만난 이슬람 민병대는 몇몇 군 기지를 제압하고 반란의 요람인 동부 벵가지 시를 장악하면서 그들의 벵가지 진격은 추가 운전을 맹세한 반역 장군에 충성하는 군대에 큰 타격을 입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