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 · 5월 7, 2021 0

아부 후레이라 알 암리키 역의 mbing 그리고 그는 미국 시민 T라고 말했습니다.

아부 후레이라 알 암리키라는 이름은 미국 시민이라고 말했으며 알 암리키라는 이름은 아랍어로 미국인을 의미합니다. 바이두 seo 누스라 전선과 함께 반정부 반군 폭격으로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죽었는지 알 살하스 트럭은 시리아군의 자살 공격 장소를 파괴하기 위해 수 톤의 폭발물을 싣고 있었다고 말했습니다.Abu Salha는 플로리다에서 자랐고 중퇴하고 해외로 이동하기 전에 여러 대학을 다녔습니다.수 천명의 외국 전투기들이 년 전 트리폴리 AFP에 대항한 반란이 시작된 후 전 세계에서 바샤르 아사드 대통령에 대항하기 위해 시리아로 왔습니다.

미국은 리비아 대사관 직원들을 토요일 트리폴리 공항 비서관 주변에서 치열한 전투로 인해 실제적인 위험에 직면하게 되자 공중으로 대피시켰습니다.

y of state 존 케리가 말했습니다.AFP 특파원은 리비아 임시정부가 전략적 공항을 장악하기 위한 민병대간의 충돌이 리비아를 분열시킬 것이라고 경고한 지 몇 시간 만에 발표됐다고 보도했습니다. 수도 상공에서 군용 제트기와 헬리콥터 소리로 가득 찬 피난이 시작된 것은 오전 무렵이었습니다.

소식통에 따르면 공항 주변 튀니지 전투가 갑작스럽게 중단되고 그 직후에 목격자들은 이 비행작전이 트리폴리 서쪽을 향해 출발한 지상의 대사관 차량 호송차량을 위한 호위차였다고 말했습니다.대사관은 전투현장과 가까운 공항도로에 있어 위험에 처해있다고 여겨졌습니다.

금요일 밤 정부는 충돌로 나라가 분열될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공항 주변의 분쟁의 종식을 요구하면서 정부는 국가의 붕괴와 파괴의 망령을 불러올 수 있었습니다.끝없는 전쟁의 결과로 케리는 워싱턴이 트리폴리에서 일어나고 있는 자유분방한 민병대 폭력 때문에 토요일 대피 명령을 내렸다고 말했습니다. 많은 폭력은 우리 대사관 주변에 있지만 대사관은 아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가 유럽과 중동을 만나고 있던 파리에서 기자들에게 그가 말한 우리 직원들에 대한 매우 현실적인 위험성을 제시합니다.

가자지구의 위기를 둘러싼 명의 외무장관들 우리는 안보상황이 허락하는 즉시 돌아올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우리의 가족들을 보호하기 위해 모든 예방조치를 취하고 싶은 상황입니다.

GRAVOVE 우크라이나 AFP에 따르면 불운한 말레이시아 항공기에 탑승한 희생자들의 첫 친척들은 네덜란드와 오스트리아로 토요일 충돌 현장에 도착했습니다.

동부 우크라이나의 반군에 위치확보를 위해 가능한 배치를 준비했습니다. 키예프군과 친러시아 분리주의자들 모두 현장주변에서 휴전을 요청했습니다.

그러나 반군의 거점 서부 및 북부 교외에서 정기적으로 들리는 큰 폭발음과 함께 불과 수 킬로미터 떨어진 곳에서도 전투가 맹위를 떨치고 있었습니다. 도네츠크 안전 경고 무시한 채 호주 부부가 외동아이에 대한 약속을 이행하지 않고 추락 현장으로 이동했습니다. 그녀는 생명력이 넘쳤다고 암스테르담에서 쿠알라룸푸르에 추락했을 때 사망한 그들의 딸 파티마의 항공우주공학과 학생 안젤라 루드하트 다친스키가 말했습니다.레인은 월에 격추당했습니다.

그녀와 그녀의 남편 Jerzy Dyczynski는 Fatima We Love You라는 단어가 적힌 티셔츠를 입었습니다. 그들은 잔해와 그을린 땅속을 걷고 큰 꽃다발을 놓으면서 감격에 겨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