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 · 5월 27, 2021 0

시위자들이 o를 떠나도록 요구하는 미니버스 회사에 데어합니다.

시위자들이 점령한 몽콕 거리들 중 하나를 떠나도록 요구하는 미니버스 회사에게 요구합니다. 다른 몽콕 거리를 치우기 위해 택시 운전자들에게 허가된 별도의 법원 명령은 수요일에 시행될 것으로 예상됩니다.스트라스부르 프랑스 AFP 교황 프란치스코는 화요일 유럽 의회를 번개처럼 방문하기 위해 스트라스부르로 향하는데 그는 경제 위기와 치솟는 민족주의로 인해 타격을 입은 유럽을 되살리는데 도움을 주고자 합니다.

프랑수아는 아르헨티나를 사랑하는 군중들을 위해 그의 교황을 뒤로하고 이례적으로 의원들과 쿠아에게 연설하는 시간을 할애할 것입니다.

유럽의 ncil은 어떤 교황에 의해 가장 짧은 시간의 해외 여행에서 프랑스 도시 스트라스부르 프란시스에 있는 의회에 대한 교황에 의해 두 번째 방문이 될 것입니다.

또한 물러나는 유럽의회 의장인 허만 반 롬푸이와 새로운 유럽 위원회 위원장 Jean Claude 융커와 잠깐 만날 것입니다.마지막 교황의 프랑스 방문 이후 기후가 크게 바뀌었고 바티칸 관계자들은 아르헨티나 교황이 점점 세속적인 대륙에서 듣기 위해 더 열심히 싸워야 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신자들의 군중들은 도시 성당 앞에 설치된 거대한 스크린에서 연설하는 것을 볼 것으로 기대됩니다.

의전적인 이유 때문에 그의 수장은 바티칸은 카톨릭 교회는 걷지 않고 의회와 의회 건물 사이로 운전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 해는 과거에 유럽을 길을 잃은 피곤한 대륙이라고 불렀습니다.

그리고 그는 특히 환멸을 느낀 젊은 세대들 사이에서 급진화의 상승 속에 그러한 경고를 반복할 지도 모릅니다.그는 민족주의자인 유로스셉틱과 반이민 정당이 번창하고 있는 경제 위기로 인해 타격을 입은 국가들에서 인종차별의 증가에 대한 의지로서 더 큰 관용과 대화를 요구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그의 방문은 일부 분기에 반이민 단체인 여성 인권 단체로부터 항의의 불을 지폈습니다.

비판가들과 함께 월요일 Strasbourg 성당에 있는 제단은 유럽의회 의장을 강타한 마틴 슐츠의 결정으로 세속적인 기구에 연설하기 위해 종교 지도자를 초청한 것은 슐츠가 이번 주말 바티칸 오세르바토레 로마노 신문의 사설에서 그 초대가 유럽을 뒤흔들 수 있으며 결코 그 초대가 카지노사이트추천 아니다고 주장했습니다. 세속주의에 대한 공격입니다.교황의 오른팔인 피에트로 파롤린 바티칸 총리는 프랑수아 메시지가 소외된 사람들과의 연대를 보여주면서 카톨릭 신자들에게 유럽 프로젝트에 그들 자신의 공헌을 요구하는 강한 사회적 차원을 가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세계의 억 로마 카톨릭의 지도자는 대륙에서 평균 퍼센트에 있는 청년 실업 문제를 다루기 위해 더 많은 것을 요구할 것입니다. 그리고 전쟁 지역과 박해로부터 도망치는 사람들 그리고 노인들을 돌보기 위해서. 특히 교회의 많은 보수주의 팔에서 프란치스코가 지지할 것인지 주의 깊게 지켜볼 것입니다.특히 유럽국가들에서 많은 최근의 입법 변화 후에 동성애자 결혼 낙태와 안락사와 같은 핫버튼 주제들을 입으세요.레제프 타이이프 에르도안 앙카라 AP 터키 대통령은 월요일 여성이 남성과 동등하지 않다고 선언하고 페미니스트가 이슬람이 어머니들에게 귀속시키는 특별한 지위를 이해하지 못합니다.

고 비난하며 에르도안 총리는 남성과 여성은 여성이 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남성과 동일한 작업을 수행할 것으로 기대되며 어머니들은 자신들만이 도달할 수 있는 높은 지위를 누리고 있습니다. 당신은 여성과 남성을 동등한 지위에 둘 수 없습니다. 에르도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