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 · 5월 5, 2021 0

사람들은 목요일의 잘못된 생각인 APERIS Air France를 공개합니다.

사람들에게 잘못된 생각인 APERIS Air France가 목요일 특별히 잘 여행된 밀레니얼을 목표로 할 새로운 저가 자회사인 Jun을 발표했습니다. 새로운 중거리 서비스는 올해 말 파리의 샤를 드골 공항에서 운영될 것이며 여름 프랑스 항공사가 그것의 새로운 서비스의 세부 사항을 발표했습니다.자회사 준의 설립에 대한 경영진과 조종사들 사이의 긴 논쟁을 해결한 후에 얼음은 특히 어떤 새로운 기술이 배치될지에 대한 상세하게 설명하지 않고 그의 생활양식이 디지털 기술을 중심으로 돌아가는 밀레니얼 세대에 일하는 젊은 고객들을 겨냥합니다.

이 이름은 긍정적인 마음 상태를 보여주기 위해 선택되었습니다.

준은 Easyjet과 같은 유럽 항공사와 에미레이트 항공과 같은 걸프 항공사의 점점 더 치열해지는 경쟁과 경쟁하는 것을 돕기 위한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그러나 항공사는 준이 에어프랑스 항공을 반영하는 독창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기 때문에 저가 항공사가 되지는 않을 것이라고 말했고 반면에 에어프랑스 조종사들은 그들이 메인 항공사와 같은 급료와 조건을 받는 조건으로 새로운 자회사를 지원하기로 동의했습니다. 그리고 스튜어드 여주인의 고용과 지상 인력의 일부.새 서비스의 nnel은 아웃소싱됩니다.조종사들은 처음에 그들이 더 낮은 임금을 받아들이도록 강요받을 것을 두려워하는 그 계획에 적대적이었습니다.월에 그들은 에어 프란체스의 저가 유럽 자회사인 트란사비아의 확장에 대해 주 동안 파업했습니다. 한국 수입 맥주 시장에서 일본 맥주가 위를 차지했고 그 뒤를 독일 맥주와 벨기에가 위를 차지했습니다.

mat 중국 맥주는 아웃렛 데이터에서 판매된 전체 수입 맥주의 퍼센트를 차지했습니다.

수입 맥주의 인기는 올해 롯데 마트 맥주 매출의 퍼센트를 차지하며 급상승하고 있습니다. 비교 가능한 수치와 퍼센트의 중국 도시들은 같은 기간보다 상반기 공기가 좋은 날이 적었습니다.

공식적인 자료에 따르면 끊임없는 스모그를 억제하기 위한 정부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작년에 중국은 석탄 연소와 차량 배기가스를 목표로 하여 깨끗한 에너지에 대한 투자를 늘리고 오염자들을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경제의 공기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처벌할 것을 맹세했습니다.

하지만 그 조치들은 아직 그 해의 개월 동안 결실을 맺지 못했습니다.

환경 보호부 감시 부서는 도시들이 작년보다 떨어진 퍼센티지 포인트로 상반기 중에 좋은 혹은 좋은 공기의 질을 보고했다고 말했습니다.

베이징과 주변 지역에서 좋은 공기의 날의 비율은 퍼센트 포인트 떨어졌습니다.위험 웹사이트백링크 입자 PM의 밀도가 상승하는 동안 작년부터 퍼센트까지 상승했습니다. 중국 북부의 거주자들은 작년 겨울 월 중순에 심각한 스모그로 인해 거의 분의 이 매몰된 후 대기 오염에 의해 분노했습니다.

공립 학교와 공장들은 자동차들이 도로를 벗어나도록 명령 받는 동안 일시적으로 문을 닫았습니다.

만약 관리들이 무시하거나 무관심하게 행동하고 특히 미성년자들이 잠재적 건강 위험에 노출된다면 이는 의심할 여지 없이 직무유기라고 신화통신은 목요일 신화통신이 환경보호 위반에 대해 수백만 위안의 벌금이 부과되었다고 보도한 당시 말했습니다.근년 중국의 리커창 수상은 그의 임기동안 더 깨끗한 공기를 약속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