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 · 5월 7, 2021 0

밤중에 부모님이 c를 받으신 후 그의 부모님을 집으로 인도했습니다.

그의 부모님을 한밤중에 집으로 이끌었습니다.

그들은 그가 언제 결혼하게 될것인지 알기를 요구하였습니다.

그는 그의 어머니와 연락하지만 년 반동안 그의 아버지와 이야기하지 않았습니다.

ARNARD Castle United Kingdom AFP Ryan 일병 구하기 액션에서 명의 형제들을 잃은 후 어떻게 세계 차대전 병사가 최전선에서 구글검색엔진최적화 구출되었는지에 대한 영웅적인 이야기와 함께 헐리우드 고전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스미스 일병의 실제 이야기는 그의 다섯 형제의 죽음 이후 세계 차대전의 참호로부터 왕실의 요청에 의해 집으로 가져왔습니다.

영화를 그늘에 두세요.

영국 북부의 시골 시장 마을 Barnard Castle에 있는 간단한 돌 기념비는 명의 스미스 소년 Robert George Henry Frederick John William과 Alfred의 이름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서부 전선에서 년 동안의 쓰라린 싸움에 걸쳐 죽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거의 비교할 수 없는 가족 비극의 생존입니다.

어떤 블록버스터에도 걸맞은 드라마를 제공하는 막내 동생 윌프레드에게 윌프레드 손녀 아만다 넬슨에게 과거의 가족의 슬픔은 최근에야 그녀가 앉아 스티븐 스필버그의 서사시 영화 라이언 일병 구하기를 보고 내가 이 영화를 본 순간 바로 이런 일이 일어났다고 생각했습니다. 할아버지께는 아직 Barnard Castle에 살고 있는 그 나이든 간병인이란 분이 전쟁에서 명의 형제들을 잃었기 때문에 Saving Smith라고 불렸어야 했다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슬픈 영화였지만 그것은 제가 그것이 우리 가족을 바탕으로 한 것이라고 생각하게 만들었습니다.윌프레드가 늙어서 싸움에 참여했을 때 스미스 가족은 이미 슬픔에 잠겨 있었습니다. 그리고 솜므 프레데릭 전투에서 곧이어 조지 헨리 스미스가 죽었습니다. Ypres의 전투에서 맏형 존 윌리엄 또한 그 해에 죽었고 알프레드는 전쟁 종결의 개월 전에 월에 죽었습니다.그녀의 어머니 Dianne Nelson Wilfreds의 딸 Amanda와 함께 그녀의 오래된 가족 문서는 싸우러 떠나기 전에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는 Smith 형제들 중 명의 잊혀지지 않는 사진을 가리키고 있습니다. 분명히 나의 증조할머니는 그들이 단지 대포 사료로 자랄 것이기 때문에 소년들을 갖지 않는다고 말할 것입니다. 아만다는 AFP에게 수백명의 남자들에게 말했습니다.

제차 세계 대전에서 싸운 바너드 성은 죽었습니다.마가렛 스미스가 지불한 끔찍한 대가는 마을 전쟁 기념관의 공개에서 그녀가 윌프레드와 함께 그녀의 옆에 첫번째 화환을 놓기로 선택되었을 때 인정되었습니다. 그때 그녀는 또한 그녀의 남편 존을 잃었습니다. 그녀가 남겨진 모든 것은 나의 할아버지 윌프는 아만다라고 말했습니다.년간의 분쟁은 백만명의 사망자와 백만명의 부상자를 남겼고 그것의 전쟁터에서 백만명의 사망자를 남겼습니다. 영국 가정들은 특히 많은 친구 친척이나 동료들이 지역적으로 모집된 친구 여단의 일부로서 함께 싸움에 참여할 때 한 명 이상의 아들을 잃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었습니다.프랑스나 벨기에의 전쟁터에서 teron은 공동체를 파괴하고 전체 가족의 남성 라인을 쓸어버릴 수 있었습니다.

전쟁이 끝나갈 무렵 스미스 가족의 비극적인 희생은 지역 총독의 부인이 왕 조지 세의 아내 메리에게 윌프레드가 집으로 돌아오도록 간청하는 편지를 쓰도록 자극했습니다.

그 마을은 스미스 가족이 만든 큰 희생을 알고 있었습니다.

피터 와이즈라는 아마추어 지역 역사가는 최근 지역 신문의 기록 보관소에 왕실의 개입에 대한 설명을 밝혀냈습니다. 명의 아들을 잃은 것은 많은 일이었고 그것은 라스의 죽음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