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 · 5월 30, 2021 0

민간의전 세계에서 비범한 왕을 위하여 건배합니다.

민간의버락 오바마 미국 대통령이 다른 나라들에게 관대했던 만큼 링크에서도 특별했던 왕이 여기 있습니다.

팔머가 백악관 집무실에서 골프 레슨을 해주는 사진과 함께 아놀드 AFP 부족 역사가 공식적으로 눈물과 교회 종소리와 함께 미국 이야기에서 두드러진 새로운 장소를 가지고 있습니다.

새로운 스미스소니언 국립 아프리카 미국역사문화박물관은 토요일 문을 열었습니다. 아프리카계 미국인들이 이 나라를 화해시키고 축하하는 것을 돕기 위해 종종 무시했습니다.

오늘날 버락 오바마 대통령 첫 흑인 대통령이 공식적으로 스미소니아를 열면서 눈물을 닦았습니다.Nsth 박물관 국립 몰에 열정적인 분 연설 그의 청중들은 연방 정부의 모든 지점의 두 전직 대통령들을 포함하였습니다.

그리고 그의 혈통이 남쪽의 노예로 거슬러 올라간 영부인 Michelle Obama를 포함하였습니다. 안전카지노사이트 그녀는 또한 눈물을 흘렸습니다. 그녀의 남편이 말했을 때 박물관안의 돌 표식가 한 점을 언급하였습니다. Andrew Jackson과 Henry Clay가 말한 노예 블록 이 아이템은 오바마가 두 명의 힘있는 남자가 말을 했습니다.는 사실뿐만 아니라 수많은 노예들이 사고 팔리고 소처럼 입찰했습니다.는 사실 또한 기록으로 남습니다. 이 국립박물관은 우리가 누구인가에 대한 더 풍부하고 풍성한 이야기를 들려주는 것을 돕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오바마의 삶을 더 잘 이해하도록 도와줍니다.

대통령이지만 노예이기도 한 산업주의자 현상 유지자 그리고 정치가와 함께 교사나 요리사와 함께 그 현상을 타도하려는 운동가의 모습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다른 이야기를 알게 됨으로써 우리는 우리 자신과 서로를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백만 박물관을 위한 그라운드는 에이커 면으로 부서졌습니다.

ar the Washington Memorial and Construction은 올해 초에 완공되었습니다.

수백만명의 기부자들이 개장 전에 개인 기금에 백만 달러를 기부했습니다. 사막을 가로질러 걷고 마침내 당신의 갈증을 해소하기 위해 물의 샘에 도달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것은 나에게 정말 놀라운 일입니다.라고 뉴욕의 Verna Eggleston은 말했습니다.몇몇 거액의 기부자들의 이름은 월요일 발표된 백만개의 선물 후에 투자 회사인 비스타 에쿼티 파트너스의 CEO로 지명된 오프라 윈프리 극장안에 마이클 조던 홀 게임 체인저와 로버트 F 스미스 탐색 당신의 가족 역사 센터안에 눈에 띄는 장소에 있습니다.린치 피해자 에밋 틸을 매장하기 위해 사용된 유리 막힌 관에서부터 후기 팝 스타 마이클 잭슨이 소유한 중절모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전시물들과 함께 박물관은 거의 수년 전 아프리카 노예들이 이 대륙에 도착한 이후 흑인 미국인들에 의해 경험된 높고 낮은 성공과 정신적 충격을 통합함으로써 미국 이야기를 완성하는 것을 돕습니다.

미국에 대한 부담이나 미국에 대한 연민이나 자선의 대상이 아니었습니까 오바마가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이 박물관이 우리의 이야기가 우리 문화의 구석구석을 형성해 왔다는 사실을 설명해 주는 것입니다. 오바마의 전임 대통령 조지 W 부시와 함께 박물관을 설립하는 법안에 서명했습니다. 존 루이스는 베테랑 시민권 운동가이자 그의 아내 로라와 함께 그 법안을 후원한 오랜 조지아 출신의 민주당 하원의원은 박물관이 한때 수백만 명의 사람들을 쇠사슬에 묶었던 자유의 약속으로 세워진 나라가 그것의 역사를 숨기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박물관에 전시된 루이스는 그가 할 수 있습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