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 · 5월 7, 2021 0

리노 마타디는 년에 우리에게 아무 말도 하고 싶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리노 마타디Lineo Mattadi는 우리에게 아무말도 하고 싶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LCD에서 나온 진공상태의 Motloheoa Pooko포코를 채우기 위한 시도로 월요일 그가 내각의 의전 덕분에 총리대행을 했다고 말하면서 눈살을 찌푸리게 했습니다.

혼란은 월요일 저녁 AFP 기자들에 의해 마세루에서 총소리가 들렸을 때 계속되었습니다. 이것이 진행중인 긴장과 관련이 있는지는 처음에 불분명했지만.정치적 상황은 두려울지 모르지만 타바네스의 가장 큰 임무는 누가 군대를 통제하느냐에 대한 의심을 끝내는 것일지도 모릅니다.정보 소식통은 레소토 방위군의 트랄리 카몰리 중장이 타바네의 지휘권 포기 명령이 마파란코에 마하오 중장으로 교체될 때 쿠데타를 일으켰다고 주장했습니다.

마하오 중장은 지난 토요일 그의 고향에 총탄을 뿌리고 그의 아내를 강제 연행한 후 국외로 도망쳤습니다.

월요일 군사 대변인 Ntle Ntoi 소령은 마하오가 프리토리아에서 말하는 장교답지 않은 행동으로 군법회의에 직면한다고 단언하면서 군대의 지휘자인 Tlali Kamoli 중장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고 주장했습니다. 마하오는 카몰리를 부정장군이라고 불렀습니다. 우리는 퇴진을 거부하는 반역장군이 있다는 것을 근거로 그가 말했습니다.

그는 푸코 군부총리대행을 누가 맡고 있느냐는 질문에 그것은 카몰리가 기소를 두려워하여 자신의 직위를 포기하기를 꺼린다고 주장했습니다.

마하오는 군인들이 액정표시장치LCD의 모테조아 메싱Motthejoa Metsing 부총리와 관련된 경찰 자료도 압수하려 했다고 주장하며 그의 지휘 하에 여러 가지 범죄 행위가 행해질 것을 우려하고 있습니다.부총리는 부패혐의에 연루되어 있습니다. 그는 그것에 대해 조사를 받고 있습니다.

이스탄불 AFP 터키는 월요일 미국과 동맹국인 영국이 NATO 파트너인 터키와 정보를 공유하고 있다고 보도한 이후 미국이 터키 지도자들을 집중적으로 스파이했다는 에드워드 스노든의 유출에 대한 해명을 요구하기 위해 앙카라 주재 미국 사무장들을 소환했다고 말했습니다.

터키 지도부에 대한 전자 감시를 강화하고 있습니다.독일 주간지는 러시아로 피신한 전직 국가안보국 요원 스노든이 공개한 문서에 근거해 NSA가 정보수집에 대한 미국의 관심에서 터키를 베네수엘라 수준으로 심지어 쿠바보다 앞섰다고 주장했습니다.터키 부총리 Bulent Arinc는 앙카라에서 기자들에게 미국의 담당 차관들이 외교부로 소환되었고 존 배스 터키 주재 신임 미국 대사가 아직 앙카라로 도착하지 않을 것을 요구했다고 말했습니다.

터키 외무부는 회의가 끝난 후 성명을 통해 미국 당국에 지원을 요청했다고 밝혔습니다.

중대한 혐의에 대한 카지노사이트 충분한 설명입니다.

만약 그 주장이 사실이라면 이러한 활동들이 받아들여질 수 없고 두 나라 사이의 우정에 따르지 않는 것은 명백합니다.미국은 이 같은 주장에 대해 조사를 벌일 것으로 예상되며 만약 이 주장이 사실이라면 지난 주 그가 재임했던 총리직에서 물러난 레제프 타이이프 에르도안 대통령을 겨냥한 활동을 중단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