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 · 5월 7, 2021 0

그러나 후에 이스라엘은 그것의 군대를 재개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이스라엘은 가자지구 내 민간인의 복지를 위해 합의된 인도주의적 창구 전체에 걸쳐 계속되는 하마스의 로켓포 사격 이후 군사작전을 재개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가자 중부와 남부에서 명의 사망자를 낸 팔레스타인 의료진들은 일현지시간 이스라엘 남부와 중부 지역에서 하마스가 휴전선을 넘나들며 총격전을 재개한 직후 명의 이스라엘 병사가 사망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주 초에 지속된 상처에 굴복한 두 명의 군인들의 메타 검색 죽음을 알렸습니다.최근 사망자는 가자에서 이스라엘로 이어지는 터널의 정교한 네트워크를 파괴하기 위해 보호 에지 작전이 시작된 지 일 만에 전체 병력의 수를 증가시켰으며 이스라엘 민간인 명과 태국 농업 노동자 명도 가자지구에서 로켓 공격으로 사망했습니다.월에 시작된 이스라엘의 집중적인 군사 폭격에 부딪힌 무수한 파괴된 건물 잔해 밑에서 적어도 시체를 발굴하는 것을 허락하는 토요일의 소강상태와 함께 의료팀들이 시간 소강상태에 빠짐없이 그들은 많은 장소들에서 더 많은 소지품을 가지러 도망친 집으로 재빨리 돌아갔습니다. 파괴된 건물들이 평평하고 이스라엘의 폭격으로 파괴된 집들의 전체 블록들을 발견하였습니다.

세계 지도자들은 양측에게 토요일 휴전을 위해 이스라엘 안보 내각과 더 장기적인 휴전을 위한 협상을 가능하게 하기 위하여 양측에게 일요일 다시 유럽 및 중부를 만난 파리 미 국무장관 John Kerry가 그 문제를 논의하기 위하여 토요일 휴전을 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동부 외무장관들은 토요일 양측에 일시적인 적대관계의 중단을 연장하도록 촉구했습니다.

프랑스 외무장관 로랑 파비우스는 케리 장관과 영국 독일 이탈리아 터키 카타르 EU 대표와의 회담 후 우리 모두는 각 당에 인도주의적 휴전을 연장할 것을 촉구합니다.

라고 말했습니다.가자지구의 상황은 또한 웨스트 뱅크와 동부 예루살렘에 긴장감을 조성했습니다.

그곳에서 금요일 기도 후 시위가 발생했고 토요일에는 이스라엘 군인과 정착민들에 의해 총 명의 팔레스타인인들이 총에 맞아 죽었습니다.시리아 내전에서 자살 공격을 감행한 첫 번째 미국인의 동영상을 공개했습니다.

누스라 전선은 월 이전에 미국 시민 모네르 모하마드 아부 살라가 다른 전투원들과 함께 있는 모습을 담은 새로운 비디오를 금요일 늦게 공개했습니다. 동시에 몇몇 군대의 진지를 공격한 것은 Idlib의 북서부 도시인 Idlib에서 일어난 공격으로 다른 세 명의 자살 공격자 중 두 명은 외국에서 온 것이라고 말했고 그 중 한 명은 몰디브에서 온 것으로 확인되었으며 그 중 한 명은 비디오에서 미소를 지으며 깨진 아랍어로 말하고 있습니다. 나는 그 곳에서 쉬고 싶습니다.하늘에서의 삶 뒤에는 아무것도 없고 마음도 쉬지 않고 있습니다.

아부 살하가 말하기를 하늘은 더 낫다고 합니다. 사람들이 죽으면 그들은 하늘로 가거나 지옥으로 갈 것입니다.

설명할 수 없는 행복이 있습니다.

누스라 프론트의 언론사 마나라 알 바이다가 공개한 동영상은 지하디 웹사이트에 게재됐습니다. 이 동영상은 이번 공격에 대한 AP통신과 아부 살하 야당의 보도와 앞서 이 보를 수행한 미국인의 신원을 확인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