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 · 5월 7, 2021 0

그들의 사망 주년 프랑스 랜스 상병 Jules Andre입니다.

그들의 사망 주년 프랑스 랜스 상병 Jules Andre Pugeo와 독일 준위병 Albert Mayer는 둘다 전쟁의 발발 전날에 죽었습니다. 기념식은 독일 장교가 월에 프랑스 영토로 정찰 임무를 이끌었던 벨포트 근처의 Joncherey에서 열렸습니다. 프랑스에서 매년 기억되는 토요일 사건들은 두 나라의 대표들이 두사람 모두를 추모하는 의식에 참여한 첫 번째 날입니다.

두사람의 무덤에서 흙을 담고 있는 우른들은 프랑스 군인의 마을 기념비에 나란히 놓였습니다.

돌에 새겨진 글씨는 전쟁을 선포하기 몇 시간 전에 더 많이 쓰여져 있습니다.

프랑스 제국과 왕립 독일은 할머니가 메이어스 자매인 시빌 프레이가 그 의식에 매우 감동했다고 말한 첫번째 프랑스 피를 흘렸습니다. 그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그것은 프랑스와 독일 가족이 재결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녀는 메이어가 전쟁을 위해 준비한 유럽이 작은 그룹의 기마병들을 책임지고 있는 장교였기 때문에 그녀가 말했습니다.

o는 단지 지역 감시 부대인 푸조와 마주보기 위해 프랑스로 국경을 넘어왔습니다. 그리고 메이어는 독일군이 더 많은 프랑스군의 포화를 받은 후 사망하는 동안 즉시 프랑스군이 사살되는 것을 교환했습니다.

침략의 이유는 독일이 다음 날까지 프랑스에 선전포고를 하지 않았기 때문에 불분명합니다. 이것은 일어나지 말았어야 하는 사건입니다. 그것은 젊은 세대에게 그것에 대해 말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것은 기간에 관찰 배우들 전에 토요일 기념식을 조직하는 것을 도왔던 은퇴한 중령 Gilles Mairea가 말했습니다. 유럽이 전쟁 의식의 시작을 기억하기 위해 준비하는 동안 복장은 다가올 날들에 벨기에 프랑스와 영국에서 열릴 것입니다.

월요일 몬스와 리게에서는 벨기에 침공 이후 몇 년을 기념하는 예배가 벨기에와 영국 왕실 가족 구성원들과 다른 국가 원수들과 정부 런던도 영국이 독일에 전쟁을 선포한 지 몇 년을 기념하는 행사를 열 예정입니다.대전쟁으로 알려졌던 년간의 분쟁은 전쟁터에서 백만명의 사망자와 백만명의 부상자를 남겼습니다. 백만명은 더 많은 사람들이 질병 기아나 추방으로 점령하에 죽었습니다.가자지구 남부에서 실향민들을 은신시키고 있는 유엔 학교인 RAFA는 일요일 이스라엘군이 하마스 관할 지역을 공습했을 때 가자지구 보건부 관리인 Ashraf al Kidra가 적어도 사람들은 공습 중이었다고 말했습니다.가자에 있는 유엔 팔레스타인 난민기구의 운영 책임자인 라파 로버트 터너 소학교 근처에서 발생한 파업 이후 아프고 부상당했습니다. 그 폭발은 몇몇 사람들에게 피난처를 제공하던 학교 근처에서 발생한 이스라엘의 공습의 결과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는 적어도 한 명의 유엔 직원이 나타났다고 말했습니다.사망한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최초 보고에 따르면 우리는 아직 구체적인 내용을 확인하지는 않았지만 우리의 피난처 중 한 곳 밖에 있는 거리에서 공습이 있었다고 합니다.

Turner는 Witness가 사람들이 식량 공급을 기다리는 검색 최적화 동안 공격이 발생했다고 말했습니다. 이스라엘 군대는 UN학교의 구내에서 즉각적인 언급을 하지 않았습니다.

ol 그들중 몇몇의 시체들은 피투성이의 웅덩이에 땅위에 흩어져 있었습니다. 피투성이의 발자국들이 사람들이 상처를 서두른 땅을 더럽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