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 · 5월 7, 2021 0

그는 계좌주들의 돈은 안전하다고 말했습니다. 현금주입은

그는 계좌 소유자들의 돈은 안전하다고 말했습니다. 현금 투입은 대출이고 납세자들에게 무이자로 상환될 것입니다. 코스타는 은행들의 독성 자산은 한편 Banco Espirito Santo에 남을 것이며 이는 소위 Bad Bank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포르투갈의 금융 부문을 규제하는 은행에게 상세히 설명하지 않았습니다.

Bancco Espirito Santo에 의해 최근 몇 년 동안 제공된 숫자를 신뢰하는 것은 잘못된 일이었습니다.

몇몇 포르투갈 정치인들은 왜 규제자들과 감사자들이 은행이 금융 규칙을 위반했고 잘못된 경영에 대한 죄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의 늦은 밤 텔레비전 방송 후에 기자들에게 질문을 받지 않았습니다. 은행은 에스피리토 산토 가족들의 관광의 중심에 있습니다. 대륙에 있는 건강관리 사업 제국으로의 관광의 중심입니다. 그 추문은 회계부정을 발견한 월에 발생하였습니다. 나중에 보고되지 않은 은행의 부채가 나타났습니다. 에스피리토 산토 가족은 최근 며칠동안 파산 보호 정책을 요청하였습니다.Salgado의 사기 위조와 돈세탁의 전 은행장 Ricardo Espirito Santo Salgado가 지난 주에 조사를 받았고 만 유로 보석으로 풀려났습니다.

그는 지난 달 그의 직장에서 물러났습니다. Espirito Santo 가족은 최근의 문제들 Banco Espirito가 그 나라의 문제이기 이전에 세기에 그것의 은행 사업을 시작했습니다. 가장 큰 개인 은행 일본에서 브라질이 철강 제조와 브라질 철광석의 주요 구매와 같은 산업을 설립하도록 도왔습니다.

지금 아시아 국가는 중국이 신 총리 동안 에너지에서 식품과 의료에 이르는 거래에 서명한 라틴 아메리카의 가장 큰 경제에서 영향력을 되찾기 위해 노력하고 SEO검색엔진최적화작업 있습니다.

zoAbes가 년 만에 처음으로 일본을 방문한 아베는 도요타 자동차 회사 신일본제철 스미토모 금속사와 스미토모 미쓰이 피로부터 그들의 국내 시장 밖에서 더 많은 사업을 추구할 것을 촉구하면서 일본계 약 백만 명의 사람들이 사는 브라질과 관계를 강화하기를 원합니다.

브라질리아와 상파울루에서 아베와 동행한 기업인들 중 하나로 브라질은 중남미와 카리브해 브라질을 통한 일 관광의 마지막 행선지이며 도쿄 소재 상품 공급업체인 소히츠 유타카 카세 회장은 안전한 관할권이라고 말했습니다.

orp 그가 상파울루에서 그가 아베와 함께 여행하는 사업 대표단의 일부였던 인터뷰동안에 그가 투자할 조건이 있습니다. 물론 이것은 해결해야 할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일본과 한국의 철강회사들과 협력하여 바이오움 생산자인 Cia Braz의 지분을 사들일 가능성이 더 많은 나라입니다.Ileira de Metalurgia Mineracao는 브라질에서 농업과 물류에서 기회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Kase는 일본이 최근 몇 년 동안 자동차 제조와 전자제품과 같은 산업에서 유럽과 한국 회사들에 비해 브라질에서 기반을 잃었다고 말했습니다.

BRFSA 브라질에 진출한 개의 일본 자동차 회사가 피아트 스파 폴크스바겐 AG나 제너럴 모터스 코히에 비해 적은 수의 자동차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그는 일본이 중국과 관련하여 시간을 허비했을 뿐만 아니라 한국과 중국 기업들이 브라질에 처음 방문하는 지역의 전자 시장을 이끌고 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