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 10월 23, 2021

강남바 레스토랑 – 독특한 경험


강남 바는 푸켓의 호화로운 리조트를 자주 찾는 외국인들 사이에서 유명한 곳입니다. 이 작은 바는 푸켓에서 편안하고 여유로운 시간을 즐기고자 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완벽한 장소입니다. 어느 날 밤 이곳에서 이 아름다운 시설의 열린 문에서 흘러나오는 부드러운 음악을 들으면 근심 걱정을 잊게 될 것입니다. 강남바를 계속 찾게 만드는 것은 음악뿐만 아니라 분위기도 마찬가지입니다. 현지인들이 관광객들과 어울려 피노 데 레스(또는 태국 맥주)를 마시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클럽에 가입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중요한 이점 중 하나는 지역사회의 다른 개인을 지원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는 것입니다. 귀하가 고려하는 클럽이 귀하의 신념을 지지한다면, 귀하의 클럽은 지역사회 건설을 도울 수 있습니다. 클럽이 제공하는 지원은 청소년 조직, 대중 인식 프로그램 및 자선 단체에 자금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일부 클럽에서는 회원의 가치와 이익을 증진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전문 팀을 후원하기도 합니다. 회원으로서 귀하의 지원을 통해 이러한 자원과 혜택에 접근할 수 있어 사회적, 경제적으로 발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인기있는 관광지라고해서 Bar가 깨끗하지 않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카운터 스툴은 테이블과 매우 가깝게 배치되어 고객이 자리에서 이동하지 않고도 음료를 쉽게 주문할 수 있습니다. 입구 근처에 대형 스크린 TV도 있습니다. 바에서 음료를 즐기면서 좋아하는 프로그램을 따라잡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외국인을 위한 다른 일반적인 행아웃에는 Pool Bar와 Golden Throne이 있습니다.



그러나 진정으로 긴장을 풀고 자신을 즐기고 싶다면 좋아하는 음료를 가져와야 합니다. 밤이 끝날 때 어지러움을 느끼지 않을 정도로 향이 상당히 강해야 합니다. 최소한 데킬라나 보드카 한 잔은 마셔야 합니다. https://xn--939au0glxsbih.com/ 와인 한 병도 꼭 챙기세요.



그런 다음 그는 토요일 오후에 휴가를 보내기 위해 그곳에 있던 나와 다른 몇 명의 외국인 남성을 강남 바(Gangnam Bar)라는 개인 클럽에 초대했습니다. 우리가 도착했을 때, 클럽은 매우 바쁘지만 매우 깨끗합니다. 우리 모두는 바에 앉았다. 저를 포함해 4명과 20대 후반, 30대 여성 10명 정도였습니다. 중년의 사장님이 우리에게 다가와 자신을 소개했다.



장비를 모두 갖추고 나면 바로 바에 가야 합니다. 대부분의 바에는 노래방을 위한 부스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스피커를 통해 재생되는 가사와 함께 스피커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노래방 자체는 매달 정해진 일정에 따라 진행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호스트 바가 있으면 몇 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첫째, 많은 사람들이 친구들과 칵테일 아워를 즐기는 것이 훨씬 더 편안한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다른 사람 옆에 서 있는 것에 대해 자의식을 느끼지 않고 그들이 원할 때 제공될지 여부에 대해 걱정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술을 마시기 위해. 또 다른 장점은 손님 목록에 있는 사람들이 손님이 도착하면 손님이 직접 만들든 가져오든 상관없이 일반적으로 음료를 마시게 된다는 것입니다. 캐쉬 바는 하우스 믹스만 제공되는 바보다 더 개방적인 바입니다.



강남에서의 체류는 짧았지만 기억에 남습니다. 내가 그 지역에 다시 있다면 나는 확실히 돌아올 것입니다. 그렇지 않다면 나는 내 하루를 보낼 다른 곳을 찾게 될 것입니다.

클럽은 매일 정오부터 오후 2시까지 점심 시간에 영업합니다. 또한 매일 오후 4시에서 8시 사이에 저녁 식사 패키지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보다 친밀한 식사를 위해 매주 화요일 저녁 만찬회를 개최합니다. 금요일과 토요일에는 육즙이 풍부한 쇠고기와 야채로 구성된 한국 전통 저녁 식사를 선보입니다. 가격은 매우 합리적이며 품질은 예외적입니다.

일요일에는 라이브 음악과 많은 지역 예술가들의 공연이 있는 오픈 하우스가 있습니다. 그들은 전 세계의 대중 음악을 연주합니다. 분위기는 즐겁고 행복합니다. 한국에 와 있는 듯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내가 그 지역에있을 때 강남에서 시간을 보내고있는 우리 호텔 그룹이있었습니다. 나는 그들에게 새해 전날에 어디로 가는지 묻지 않을 수 없었다. 강남 바에 간다고 해서 합류하기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