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 · 5월 7, 2021 0

감시가 병을 다루도록 훈련받았습니다

Freetown에 있는 AFP 기자는 사람들이 일요일 프리타운에서 처음 에볼라 환자가 La에 도달한 것으로 확인된 후 처음 발생된 에볼라 환자가 발생하면서 사람들이 침착하고 정상적인 사업을 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나이지리아에서 가장 큰 도시로서 아프리카로 갑니다 보건부는 금요일에 한 살된 라이베리아 남자가 라고스 국제공항에서 쓰러진 후 질병으로부터 개인병원에서 사망했다고 말했습니다. 나이지리아 항공모함 Arik은 일요일에 그들 사이에 에볼라로 인한 사망에 가까운 것으로 본 라이베리아와 시에라리온으로 가는 직항편을 중단한다고 말했습니다.

트리폴리 AFP 이집트와 몇몇 서방 국가들은 일요일 수도 트리폴리에서 주간의 전투가 있은 후 폭력사태가 격렬해지고 있는 가운데 리비아를 떠날 것을 촉구했습니다.

토요일 워싱턴은 사망자들을 대사관 직원들로 하여금 리비아가 무장단체간의 격렬한 전투로 인해 실제 위험에 직면했다고 국무장관 존 케리가 경고한 가운데 리비아를 철수시켰습니다.트리폴리스 국제공항을 통제하기 위해 또 다른 사람들은 대부분 군인들이 동부 도시 벵가지에서 군대와 이슬람교도들 사이의 싸움에서 죽었습니다. 그리고 의료 관계자들은 일요일 북아프리카 국가를 괴롭히는 혼란의 더 큰 징조라고 말했습니다.트리폴리는 독재자 무아마르 카다피의 전복 이후 가장 폭력적인 충돌로 주로 이슬람주의자들의 연합에 의해 시작되었고 그 이후 미스라타에서 온 전투기들에 의해 지원되었습니다.테러범들은 지난 년 동안 공항을 장악했던 트리폴리 남서쪽의 진탄 언덕 마을 출신의 동료 반군들을 몰아내기 위해 싸우고 있습니다.보건부는 일현지시간 이번 폭력사태로 인해 시내 개 공공병원과 교외의 부상자가 발생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집트 외무부는 이날 오전부터 공항 주변에서 무장세력이 로켓포 한 대가 트리폴리에 있는 주택에 충돌하는 소리와 함께 폭격이 계속됐다고 밝혔습니다.

토요일에는 몇몇 이집트인들을 포함한 사람들을 죽였습니다.Grad 로켓이 트리폴리에 있는 집에 떨어진 후 죽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이집트인이지만 우리는 얼마나 많은 국방부 대변인 Badr Abdelaty가 카이로에게 트리폴리와 벵가지에 있는 모든 이집트 국민들에게 즉시 떠나 이 혼란스러운 내부 싸움으로부터 자신들을 구해줄 것을 요구했는지 모릅니다.

외교부는 그들이 리비아에서 더 안전한 지역을 찾거나 리비아로 향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튀니지 국경리비아에는 카다피 정권이 들어서기 전 이집트인들이 약 분의 가 떠났지만 일요일에는 트리폴리 서부지역에서 영국 대사관 호송차량이 차량 탈취 미수 혐의로 피격당했습니다. 리비아 주재 런던대표부 대변인은 총격이 가해지자 차량에 가해진 것은 아니었지만 많은 이집트인들이 사망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밥 필립슨이 말한 지역을 벗어나서 차를 타고 갈 수 있었습니다.그 폭력사태는 영국 프랑스 독일과 네덜란드가 그들의 시민들에게 가능한 한 빨리 떠나라고 촉구하도록 자극했습니다.

미국이 토요일 벨기에 몰타 스페인 그리고 터키는 이전에 떠나는 구글 상단 노출 외국인들이 리비아를 떠날 수 있다는 경고에 따라서 그들의 국민들을 떠날 것을 촉구했습니다. 특히 필리핀이 리비아에서 의사와 간호사인 자국민의 출발을 명령한 이후 보건 노동자의 부족은 더욱 심했습니다.공항은 c때문에 월부터 폐쇄되었습니다